임영웅 뛰어넘은 임영웅…공연 실황 영화, 매출액 46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극장가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전작의 성적을 뛰어넘었다.
오늘(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개봉한 임영웅의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은 개봉 5일 차인 어제까지 누적 관객 16만 명을 넘어섰다. 임영웅│아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극장가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전작의 성적을 뛰어넘었다.
오늘(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개봉한 임영웅의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차인 어제까지 누적 관객 16만 명을 넘어섰다. 이날까지 누적 매출액은 46억 원을 웃돈다.
이는 앞서 지난해 3월 개봉했던 임영웅의 또 다른 공연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도 빠른 기록이다. 2022년 고척스카이돔 공연을 스크린으로 옮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경우 같은 기간 누적 관객 13만 명 누적 매출액 32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주목할 점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매출액이다. 공연 실황을 담은 이번 작품은 일반 영화보다 높은 티켓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CGV(용산 기준) 특수관인 아이맥스의 경우 35,000원 스크린X의 경우 32,000원으로 책정됐다. 이는 일반적인 아이맥스, 스크린X관 가격보다 각각 13,000원, 16,000원가량 높은 수준이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최종 관객은 25만 702명, 누적 매출액은 약 60억 원이었다는 점을 고려해 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보다 높은 성적과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오후 5시 기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베테랑2>, <안녕, 할부지>에 이어 실시간 예매율 3위를 기록 중이다. 상암벌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의 인기가 스크린으로 이어지며 영화의 최종 성적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믹스가 부른 ‘독도는 우리 땅’ 영상에 日 누리꾼 악플
- 어도어 새 대표 "사내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조직 안정화 최우선"
- 빅뱅 모였다…GD·대성, 태양 콘서트 무대 올라
- 조세호, '1박 2일' 합류 2회 만에 녹화 불참…"이럴 거면 하차해"
- '에이리언: 로물루스', 역대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여름 극장가 장악
- 여야, '이재명 1심' 긴장 속 선고 주시...향후 정국 분수령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수능 이틀 전 혈액암 진단...기적이 일어났다! [앵커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