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인기에 팝업까지…입단 테스트존→스페셜 포토부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X폴햄 팝업스토어 '스페셜 드래프트 위크'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SBS '골 때리는 그녀들'X폴햄 팝업스토어 '스페셜 드래프트 위크'를 개최한다.
'골때녀' 경기장이 연상되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참가자들은 구단별 콘셉트가 담긴 다양한 체험존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SBS ‘골 때리는 그녀들’X폴햄 팝업스토어 ‘스페셜 드래프트 위크’를 개최한다.
‘골때녀’ 경기장이 연상되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참가자들은 구단별 콘셉트가 담긴 다양한 체험존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응원하는 팀의 신인 선수 입장에서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골때녀’와 함께하는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골때녀’ 선수들의 필수 미션인 입단 테스트존과 만날 수 있다. 해당 미션은 축구공 대신 탱탱볼로 진행되지만 실제 ‘골때녀’ 멤버들이 훈련 목적으로 진행하는 미션이라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미션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는 이번 팝업스토어 한정 리유저블 백도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응원하는 ‘골때녀’ 팀의 콘셉트가 담긴 스페셜 포토부스와 로커룸 공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골때녀’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골때녀’ 11개 구단의 엠블럼 굿즈를 비롯해 반팔 티셔츠, 코치 자켓, 패딩 베스트, 롱다운 점퍼, 머플러 등 다양한 의류 제품과 담요, 키링, 뱃지, 와펜, 스트링백, 텀블러, 우산, 리유저블백 등 총 20여 종의 스페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커스텀 굿즈존에서는 직접 원하는 그래픽을 커스텀해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어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여성 연예인들의 진정성 있는 축구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부동의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스포츠 예능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인율 15%’에 접속자 폭주…온누리상품권 어디서 쓸까
- "억! 와" 도로 걷다 깜짝...태풍도 모자라 허리케인까지?
- "한국도 변했다"…외노자 영입에 열올리는 亞 부유국들
- “살려달라” 뒤집힌 보드서 생사 오간 부부…200m 헤엄쳐 구한 해경[따전소]
- ‘부어라 마셔라’ 소맥 안 먹는 2030…요즘 주류 트렌드는?
- "일회용 보조배터리, 어디에 버려요?" 막 버리면 불난다는데…
- "131만원 돌려드려요" 오늘부터 본인부담상한 초과 병원비 지급
- 사흘 동안 홀인원 3개, 이글 5개에 버디 980개..사랑의 버디 4980만 원 적립
- 北 군인·주민 ‘귀순’ 도운 두 병사, ‘29박 30일’ 포상 휴가
- “속옷 선물을?”…분식집 알바생과 ‘불륜’ 관계였던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