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현진 "성장 서사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 현진이 당찬 포부로 신보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루셈블(혜주, 고원, 현진, 여진, 비비) 세 번째 미니앨범 'TTY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루셈블의 이번 타이틀곡은 미니앨범과 동명인 'TTYL'이다.
루셈블은 특별한 매력을 머금은 'TTYL'을 통해 앞으로 거침없이 나아가고 있는 루셈블 나와 '다름'들을 받아들이며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루셈블 현진이 당찬 포부로 신보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루셈블(혜주, 고원, 현진, 여진, 비비) 세 번째 미니앨범 'TTY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위 해브 엔드리스 러브 포 유'(We have endless love for you)(우리는 너에게 무한한 사랑을 느껴)를 메인 메시지로 품은 작품이다.
이날 루셈블은 "빠른 시간 안에 3집으로 돌아왔다. 우리의 다양한 매력 보여주도록 하겠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빨리 공개되기를 기다렸다. 이번에는 특히 새로운 요소들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큰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특히 현진은 새 앨범에 대해 "모든 사람마다 생각과 감정이 다르지 않나. 나와 타인의 다름을 받아들이고 이해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루셈블의 이번 타이틀곡은 미니앨범과 동명인 'TTYL'이다. 루셈블은 특별한 매력을 머금은 'TTYL'을 통해 앞으로 거침없이 나아가고 있는 루셈블 나와 '다름'들을 받아들이며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아울러 새로 시도하는 유닛곡인 'Confessions'과 'Cotton Candy', 그리고 'Hocus Pocus'와 'Secret Diary'까지 담겼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