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주 반등...에코프로비엠, 코스닥 1위 탈환
심영주 2024. 9. 2. 16:33

[이데일리TV 심영주 기자] 에코프로비엠(247540)이 알테오젠(196170)을 제치고 코스닥 시가총액 1위 자리를 탈환했습니다.
에코프로비엠은 오늘(2일) 전 거래일보다 8.02% 오른 18만1800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시가총액은 17조7803억원으로, 알테오젠 시가총액(17조1138억원)을 앞섰습니다.
에코프로비엠이 코스닥 시총 1위를 되찾은 건 4거래일 만입니다.
이날 에코프로비엠을 비롯해 에코프로(086520)와 LG에너지솔루션(373220), POSCO홀딩스(005490) 등 2차전지 관련주들이 전반적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편집: 김태완)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할인율 15%’에 접속자 폭주…온누리상품권 어디서 쓸까
- "억! 와" 도로 걷다 깜짝...태풍도 모자라 허리케인까지?
- "한국도 변했다"…외노자 영입에 열올리는 亞 부유국들
- “살려달라” 뒤집힌 보드서 생사 오간 부부…200m 헤엄쳐 구한 해경[따전소]
- ‘부어라 마셔라’ 소맥 안 먹는 2030…요즘 주류 트렌드는?
- "일회용 보조배터리, 어디에 버려요?" 막 버리면 불난다는데…
- "131만원 돌려드려요" 오늘부터 본인부담상한 초과 병원비 지급
- 사흘 동안 홀인원 3개, 이글 5개에 버디 980개..사랑의 버디 4980만 원 적립
- 北 군인·주민 ‘귀순’ 도운 두 병사, ‘29박 30일’ 포상 휴가
- “속옷 선물을?”…분식집 알바생과 ‘불륜’ 관계였던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