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천안시지부, 천안문화재단에 2000만 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지부장 조승국)는 2일 천안문화재단(이사장 박상돈)에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천안문화재단 이사장), 안동순 대표이사(천안문화재단), 조승국(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장), 이숭인(NH농협은행 천안시청 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 성공적 개최 염원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지부장 조승국)는 2일 천안문화재단(이사장 박상돈)에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천안문화재단 이사장), 안동순 대표이사(천안문화재단), 조승국(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장), 이숭인(NH농협은행 천안시청 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박상돈 이사장은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가 천안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도전과 창조정신이 어우러진 춤’을 축제컨셉으로 오는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천안시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흥타령춤축제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천안문화재단은 문화예술 기부금 사업인 ‘문화홀씨’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월 5000원부터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금은 지역의 우수 콘텐츠 발굴 및 개발, 지역 예술인과 예술단체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재명, '협의기구' 만들자 했는데…실효성엔 '물음표'
- '필리핀 이모님' 몸값 두고…찬반논쟁 불 붙은 정치권
- [숏팩트] 텔레그램 딥페이크 사태로 주목받는 '디지털 장의사' (영상)
- '300억 메모' 노소영 제 발등 찍나…국회서 노태우 비자금 몰수 추진
- [강일홍의 클로즈업] '초상권 피해' 송가인, 용기있는 법적 대응
- [요줌사람] '열정 요가인' 김려경 "난 축복 받은 사람" (영상)
- '300억 메모' 노소영 제 발등 찍나…국회서 노태우 비자금 몰수 추진
- 특명 'IPO 작업 완수'…SK에코플랜트 김형근號 성공 조건은?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결국 자회사 편입하나
- "대선 900일 넘게 남아"…조국, '호남 경쟁' 진보분열 우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