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 풀어헤친 정승원 ‘불후’ 왕중왕전 찢었다 “역대급 반전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정승원이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달 31일 정승원이 속한 '리베란테'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상반기 왕중왕전' 무대에 나섰다.
무대 이후 신동엽은 리베란테의 정승원이 셔츠를 풀어 헤치며 펼친 퍼포먼스를 언급하며 "자연스럽게 풀어진 것처럼 너무 잘 풀더라"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이에 정승원은 "입술을 깨물면서 했다"며 다시 한번 셔츠를 풀어헤치며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정승원이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달 31일 정승원이 속한 ‘리베란테’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상반기 왕중왕전’ 무대에 나섰다.
‘불후의 명곡’의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왕중왕전’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며 그동안 ‘왕’의 자리에 앉은 우승자 중 ‘왕 중의 왕’을 가리는 최고의 빅 이벤트다.
이번 상반기 왕중완전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3,000여 명의 명곡 판정단과 함께 무대에 동원된 외부 인원만 200명 규모로, 초대형 스케일과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였다.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는 ‘왕중왕전’을 위해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무대를 선보였다. 파격적인 선곡에 MC 이찬원은 “역대급 반전 무대 1등”이라며 신선한 무대에 감탄했다.
정승원은 무대의 시작부터 강렬한 카리스마와 풍부한 성량으로 곡을 열창하며 무대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깜짝 준비한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역동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댄스 도전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연습을 통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무대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특히 정승원은 댄스 브레이크에서 무대 진영의 중심에서 무대를 이끌어갔으며 셔츠를 풀어헤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리베란테 진원의 사촌형 손태진은 무대 이후 기립박수를 보냈으며 “젊은 패기로 밀고 나간 무대”라며 “댄스 브레이크는 여러 명과 같이 하니까 너무 멋있었다”고 말했다.
무대 이후 신동엽은 리베란테의 정승원이 셔츠를 풀어 헤치며 펼친 퍼포먼스를 언급하며 “자연스럽게 풀어진 것처럼 너무 잘 풀더라”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이에 정승원은 “입술을 깨물면서 했다"며 다시 한번 셔츠를 풀어헤치며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병원 오진 폭로 “돌팔이 분노, 인공관절 엔딩”[이슈와치]
- 故 장진영 15기 ‘국화꽃 향기’ 남기고 떠난 ★‥부친도 딸 곁으로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