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와 12년 째 기부 활동…누적 금액 13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과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12년째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지난 8월 3일과 4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원갤러리에서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로써 장근석과 팬클럽 '크리제이'의 총 누적 기부 금액은 13억 772만 원을 달성했다.
장근석과 팬클럽 '크리제이'는 이번 기부금 전달뿐만 아니라 12년 째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팬클럽 문화의 좋은 사례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지난 8월 3일과 4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원갤러리에서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번 나눔 사진전으로 장근석의 기부금 1,000만 원을 포함해 총 1억 1,700만 원이 모였고, 전액을 기부했다.
장근석과 ‘크리제이’는 사진전 수익금으로 남산원, 애신동산, 담우회, 사랑의 달팽이, 주몽재활원, 본태박물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이어갔다. 이로써 장근석과 팬클럽 ‘크리제이’의 총 누적 기부 금액은 13억 772만 원을 달성했다.
장근석은 “팬클럽 ‘크리제이’와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올해에도 많은 분들과 많은 나눔을 가질 수 있게 해준 ‘크리제이’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힘들고 지친 시기를 보내고 있을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근석과 팬클럽 ‘크리제이’는 이번 기부금 전달뿐만 아니라 12년 째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팬클럽 문화의 좋은 사례를 남겼다. 이에 장근석과 ‘크리제이’는 앞으로도 꾸준한 선행으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장근석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예능감, 센스 있는 리액션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했다. 또한 유튜브 ‘나는 장근석이다’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7년 차 배우 김석훈도 인정한 CCTV 속 절도범 ‘메소드 연기’는? (‘천 개의 눈’) - 스타투데이
- 김대호 “무미건조한 진행 혼난적 있다”[한국방송대상] - 스타투데이
- 욱동이 맞아? 이동욱, 가을 감성 [화보] - 스타투데이
- 장원영 비방해 수억 번 유튜버 “고의성 없었다” 발뺌 - 스타투데이
- ‘포토샵 아니었네’...방시혁, 날렵해진 턱선으로 다이어트 인증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①] ‘60주년’ 남진 “70대 된 팬들, 여전히 소녀 같아”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②] 남진 “나훈아는 타고난 가수...은퇴 선언 이해 안 돼”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②] 남진 “나훈아는 타고난 가수...은퇴 선언 이해 안 돼”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①] ‘60주년’ 남진 “70대 된 팬들, 여전히 소녀 같아” - 스타투데이
- 아이돌 밴드의 정석...씨엔블루, 10월 컴백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