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30주년 기념 애니 ‘와일드 로봇’, 10월 2일 개봉…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대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드림웍스의 30주년 기념작 '와일드 로봇'이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특별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선정 올해의 책 등 출간 당시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피터 브라운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와일드 로봇' 은 우연한 사고로 거대한 야생에 불시착한 로봇 로즈가 홀로 남겨진 아기 기러기 브라이트빌의 보호자가 된 후, 세상에 없던 특별한 관계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선정 올해의 책 등 출간 당시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피터 브라운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와일드 로봇’ 은 우연한 사고로 거대한 야생에 불시착한 로봇 로즈가 홀로 남겨진 아기 기러기 브라이트빌의 보호자가 된 후, 세상에 없던 특별한 관계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10월 2일 개봉한다.
한편, 이번 영화는 ‘드래곤 길들이기’로 인간과 드래곤의 우정을 그려내며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크리스 샌더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시리즈 등 매 작품마다 탁월한 스토리텔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그리고 그 안에 반짝이는 유머와 따뜻한 메시지까지 담아냈던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야심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수상은 물론 액션, 공포,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루피타 뇽과 ‘만달로리안’ 시리즈, ‘더 라스트 오브 어스’를 통해 인생 연기를 선보이며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페드로 파스칼, ‘하트스토퍼’ 시리즈와 ‘리틀 조’ 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슈퍼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 키트 코너가 목소리로 참여해 명연기로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남편도 극T, 위로나 격려보다 조언 해주는 사이” [화보]
- 박소진, 등 훤히 드러낸 파격 드레스…♥이동하 눈감아
- 김소유 “父 병원비 후원 정중히 사양, 마음만으로도 감사”
- 김종민 표 ‘오이냉국수’…박준형 “걸레 빤 물 같아” 혹평 (푹다행)
- 이나연, 첫 자취 집 대박…럭셔리 인테리어+한강뷰 美쳤다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