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BTS 뷔·블랙핑크 로제 샤라웃' 올리비아 딘과 데이트 포착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올리비아 딘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일(일) 엄정화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엄메이징 데이트 EP.06 with 올리비아딘⎟저 성덕됐어요! 올리비아 딘과 한남동 투어⎟엄정화도 샤라웃한 올리비아 딘에게 '다이브' 해볼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올리비아 딘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일(일) 엄정화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엄메이징 데이트 EP.06 with 올리비아딘⎟저 성덕됐어요! 올리비아 딘과 한남동 투어⎟엄정화도 샤라웃한 올리비아 딘에게 '다이브' 해볼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올리비아 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엄정화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영상에서 엄정화는 "나는 오늘 데이트하러 왔다"라며 "올리비아 딘이 이번에 내한을 하게 됐는데 나한테 프러포즈해줬다. 그래서 너무 신나고 정말 즐거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엄정화는 올리비아 딘과 만나기 위해 한남동으로 향했다. 그는 "오늘 올리비아 만나는데 무드를 맞춰야 될 것 같아서 힙하게 입어봤다"라고 소개한 뒤 올리비아를 위한 향기 제품을 구매했다.
그 후 올리비아와 만난 엄정화는 포옹을 하며 "어제 쇼를 놓쳐서 미안하다. 전날 쇼 어땠냐"라고 물었고, 올리비아는 "괜찮다. 내가 또 다른 공연을 할 거니까 그때 와라. 정말 좋았다"라며 "조금 긴장되긴 했다. 한국에서 처음이 이라 어떻게 될지 몰랐는데 잘된 것 같다. 내한 공연 때 모두가 노래를 따라 불렀다. 촬영도 해서 부끄러웠다"라고 답했다.
LP 가게에 들어간 엄정화는 이소라, 선우정아 LP를 올리비아에게 선물했고, 올리비아는 브라질 가수 'Astrud Gilberto' 앨범을 엄정화에게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네 컷 사진을 찍으러 갔다. 사진을 찍으며 올리비아는 "우리 너무 귀엽다"라며 감탄했고, 엄정화는 "너무 행복하다. 같이 찍어줘서 고맙다"라며 웃었다.
막걸리를 파는 가게에 도착한 엄정화는 "한국에 온 느낌이 어떠냐"라고 물었고, 올리비아는 "모든 사람이 너무 친절하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다. 너무 더운 것만 빼면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정말 떠나고 싶지 않다. 여기 머물고 싶다. 다시 와야 할지도 모른다. 내년에 쇼 하러 오고 싶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엄정화는 "올리비아는 너무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다"라고 칭찬하자, 올리비아는 "고맙다. 난 노래 부르는 걸 정말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엄정화는 "올리비아 딘의 스타일을 좋아한다. 예쁘고 무대 위 스타일도 좋아한다"라고 칭찬하자, 올리비아는 "나는 패션을 좋아한다. 무대에 있을 때는 화려하게 있는 걸 좋아한다. 일상에서는 말괄량이 느낌, 편안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다. 옷은 가지고 놀아야 재밌는 것 같다. 멋진 옷을 입지 않기엔 인생이 너무 짧다"라고 전했다.
iMBC 유정민 | 사진 'Umaizing 엄정화TV'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병철♥윤세아 묘한 핑크빛 분위기…엄정화 "둘이 사귀어?" [소셜in]
- 윤혜진 12살 딸 지온 양 위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만드는 건 내 몫" [소셜in]
- '55세' 엄정화, 술 4명 마시고 3분만 부기 싹 뺀 비결 "벌써 힘들어" [소셜in]
- 엄정화, 럭셔리 테라스 최초 공개 "늘 꿈꾸던 공간" [소셜in]
- '54세' 엄정화 "결혼 자신 無…일이 더 좋아" 솔직 고백 [소셜in]
- "연락 끊겼었는데"…하정우, 고현정과 감격 재회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