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신곡 TTYL, 노동요로 제격…유닛곡 매력 색달라”(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셈블이 신곡 TTYL과 유닛곡 Cotton Candy, Confessions의 매력을 자신했다.
최근 서울 서초구 전자신문 사옥에서 미니 3집 'TTYL'로 컴백하는 루셈블과 만났다.
세련된 도시소녀의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타이틀곡 'TTYL'부터 동일한 트랙구성을 배경으로 낮의 생기와 밤의 세련된 매력을 보여주는 Cotton Candy, Confessions 등이 핵심 매력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셈블이 신곡 TTYL과 유닛곡 Cotton Candy, Confessions의 매력을 자신했다. 최근 서울 서초구 전자신문 사옥에서 미니 3집 'TTYL'로 컴백하는 루셈블과 만났다.
새 앨범 'TTYL'은 지난 4월 'ONE OF A KIND' 이후 4개월만의 컴백작이자 데뷔 1주년을 기념한 앨범이다.
앨범트랙은 인트로를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된다. 세련된 도시소녀의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타이틀곡 'TTYL'부터 동일한 트랙구성을 배경으로 낮의 생기와 밤의 세련된 매력을 보여주는 Cotton Candy, Confessions 등이 핵심 매력을 자랑한다. 또 올드스쿨 느낌의 가볍고 경쾌한 Hocus Pocus, 현악기와 보컬하모니 중심의 클래식 매력을 드러내는 Secret Diary는 한층 성숙한 음악매력을 느끼게 한다.
여진은 “호커스포커스는 '남자친구보다 친구가 좋다'는 진취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경쾌한 느낌으로 샤워할 때나 길을 걸을 때 들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혜주는 “시크릿 다이어리는 현악기와 함께 저희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비쳐지는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가 매력있다”라고 말했다.
고원과 현진은 “TTYL은 아련한 멋과 함께 그 자체로 신나고 기분좋은 분위기를 품고 있다. 줌바댄스나 노동요로 듣기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으며, 비비는 “Cotton Candy, Confessions는 동일한 패턴의 곡이지만, 각각 말랑말랑한 사랑이야기와 용기있게 고백하는 양면적인 모습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루셈블은 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TTYL'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尹 정부, '의료·연금' 개혁 성과 자평…의정갈등 해소 공회전 '온도차'
- JLR코리아,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유…“고객 경험 차별화”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그룹 첫 수석부회장 됐다…1년 만에 승진
- “국어 영역 작년 수능보다 쉬워…9월 모평과 비슷”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스틸 공개…'새로운 OX, 극한게임 어게인'
- “집에 현금 300억이 우수수”… 스페인 경찰 역대급 마약스캔들
- 오늘이 수능일인데...정부 “의료계 제안 진정성 있게 검토할 것”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9만 3000달러 찍고 '뚝'… 출렁이는 비트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