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챕터 0' 포스터…"올블랙 5人, 강렬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오디가 압도적 카리스마로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지오디가 2일 공식 SNS에 2024 단독 콘서트 '챕터 0'(CHAPTER 0)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이번 공연의 키워드인 '0', '무한대' '교집합'을 몽환적인 배경으로 담아냈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챕터 0'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지오디가 압도적 카리스마로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지오디가 2일 공식 SNS에 2024 단독 콘서트 '챕터 0'(CHAPTER 0)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블랙 수트를 입고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5인 5색 매력을 자랑했다. 먼저 맏형 박준형은 범접할 수 없는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윤계상은 우수에 찬 표정으로 감성을 더했다.
데니안은 눈빛과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호영은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김태우는 대체 불가한 포스를 발산했다.
이뿐 아니다. 포스터는 이번 공연의 키워드인 '0', '무한대' '교집합'을 몽환적인 배경으로 담아냈다.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했다.
약 10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나는 자리다. 25년간 쉼 없이 달려온 한 챕터를 마무리하고 미래로 향하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이야기를 담은 공연이다.
손호영과 김태우가 공동 디렉터를 맡았다. 준비 과정부터 전 과정에 참여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공연을 예고했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챕터 0'을 개최한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