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충남세종총국,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1호 가입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 충남세종총국(총국장 송휘섭)은 2일 천안 동천안농협(조합장 조덕현, 농협중앙회 이사)에서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충남세종 지역 1호 가입 행사를 했다.
이날 가입행사에서 조덕현 조합장이 1호 가입자로 나섰다.
송휘섭 총국장은 "1호 가입을 해준 조덕현 조합장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충남세종 농축협 생명보험 사업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충남세종총국(총국장 송휘섭)은 2일 천안 동천안농협(조합장 조덕현, 농협중앙회 이사)에서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충남세종 지역 1호 가입 행사를 했다.
이날 출시된 이 보험은 국내에서 사망률이 가장 높은 3대 질병인 암·심혈관질환·뇌혈관질환의 치료비 걱정을 크게 덜어주는 새로운 개념의 상품이다.
암의 경우 원발암·재발암·전이암·소액암 등에 구분 없이 암으로 발생하는 모든 치료 비용을 매년 최대 1억원씩 10년 동안 보장하고, 심혈관질환과 뇌혈관질환은 급여항목의 본인부담금 전부를 보장해준다.
이날 가입행사에서 조덕현 조합장이 1호 가입자로 나섰다. 동천안농협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 보험을 조합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집중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송휘섭 총국장은 “1호 가입을 해준 조덕현 조합장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충남세종 농축협 생명보험 사업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