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엔진 달고 폭주 모드” 또 최단 기록 갈아 치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정상 그룹 엔하이픈이 스타디움, 돔 등 '초대형 공연장'들로만 구성된 새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자체 최고 여기에 케이(K)팝 보이 그룹 사상 '최단 기간' 돔 입성 타이틀 또한 안기게 될 새 공연 명은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이다.
3대 돔 경우 특히 케이팝 보이 그룹 사상 '최단 기간' 입성으로 기록되게 됐다.
이번 새 월드 투어에 앞서 엔하이픈은 지난 해부터 최근까지 순회 공연 '페이트 플러스'를 성황리 전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정상 그룹 엔하이픈이 스타디움, 돔 등 ‘초대형 공연장’들로만 구성된 새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자체 최고 여기에 케이(K)팝 보이 그룹 사상 ‘최단 기간’ 돔 입성 타이틀 또한 안기게 될 새 공연 명은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이다.
출발점은 역시나 엔하이픈 종주국인 대한민국이다. 10월5일과 6일 이틀간 2만4000명 이상 수용 규모를 자랑하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시작되며 11월부턴 ‘일본 3대 돔’ 베루나, 미즈호 페이페이 돔 후쿠오카, 교세라 돔 오사카 등으로 공연이 이어진다. 3대 돔 경우 특히 케이팝 보이 그룹 사상 ‘최단 기간’ 입성으로 기록되게 됐다.
엔하이픈은 지난 상반기 2번째 정규앨범 ‘로맨스:언톨드’를 발표, 300만장에 육박하는 기록적 판매고 여기에 음악성까지 다잡는 맹활약을 펼치며 ‘올해의 음반’을 예약한 바 있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남편도 극T, 위로나 격려보다 조언 해주는 사이” [화보]
- 박소진, 등 훤히 드러낸 파격 드레스…♥이동하 눈감아
- 김소유 “父 병원비 후원 정중히 사양, 마음만으로도 감사”
- 김종민 표 ‘오이냉국수’…박준형 “걸레 빤 물 같아” 혹평 (푹다행)
- 이나연, 첫 자취 집 대박…럭셔리 인테리어+한강뷰 美쳤다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