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래도 나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밈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를 부른다.
밈은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래도 나는'을 발매했다.
'아무래도 나는'은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을 맡아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건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밈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래도 나는'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밈은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래도 나는’을 발매했다.
‘아무래도 나는’은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을 맡아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건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곡은 이별을 겪은 후 일상 속 그리움과 슬픔을 풀어낸 곡이다. ‘보고싶어 함께한 시간들이 내 전부였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여기서 그냥 널 기다릴거야’처럼 절절하고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가 여운을 드리운다.
가창에는 밈이 참여해 특유의 진한 감성과 진솔한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밈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래도 나는’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남편도 극T, 위로나 격려보다 조언 해주는 사이” [화보]
- 박소진, 등 훤히 드러낸 파격 드레스…♥이동하 눈감아
- 김소유 “父 병원비 후원 정중히 사양, 마음만으로도 감사”
- 김종민 표 ‘오이냉국수’…박준형 “걸레 빤 물 같아” 혹평 (푹다행)
- 이나연, 첫 자취 집 대박…럭셔리 인테리어+한강뷰 美쳤다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