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전시관 오픈! 새로운 교과서, 더 즐겁고 편리해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부터 2022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가 도입되는 가운데 동아출판이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전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새로워진 동아출판의 교과서와 집필진의 이야기를 통해 동아출판이 교과서에 담은 진심과 열정을 알리고자 이번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전시관>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서비스 소개도 제공되는 만큼 선생님들의 편리한 수업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필진 영상으로 교과서에 담은 열정과 집필 의도 알려
전시관에서는 교과서와 집필 의도를 생생하게 알리며, 교사들이 수업 준비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전시관 메인 페이지에서는 개정된 초·중·고 교과서를 살펴볼 수 있는 '교과서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되며, 해당 교과서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과서 제작 과정과 의도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집필진의 인터뷰 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동아출판의 교과서와 연관된 다양한 에듀테크 툴을 비롯해, 음악관, 역사관, 스마트 교구, 워크북 등의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톱모션 크리에이터 '클리커'와 협업하여 펠트로 만든 교과서 캐릭터들의 재미있는 스토리 영상을 동아출판 초등 교과서 전시관에서 볼 수 있다. 교과서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영상으로 즐거움과 상상력이 넘치는 동아출판 교과서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새로워진 동아출판의 교과서와 집필진의 이야기를 통해 동아출판이 교과서에 담은 진심과 열정을 알리고자 이번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전시관>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서비스 소개도 제공되는 만큼 선생님들의 편리한 수업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945년 설립된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 전문 기업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가 100% 지분을 보유한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다.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를 중심으로 한세실업과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 동아출판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녀들과 한잔 후 깨어 보니 손발 묶이고 피범벅…1억 넘게 털렸다
- '알몸 김치' 벌써 잊었나?…중국산 김치 수입 급증 무슨 일?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 日 누리꾼에 '악플 테러'
- '사격선수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나왔네'…'머스크는 왜 날 언급했을까'
- 매일 밤 30분씩 ‘이것’ 했다는 日남성…12년만에 수명 2배 늘렸다는데
- 평생 죄책감 안고 사셨던 할머니께…주정훈의 가슴 뭉클한 '약속'[패럴림픽]
- ‘벌레’ 도발에 음란 메시지로 받아친 20대…2심서 “무죄” 왜?
- 목욕하는 남성들 알몸 밖에서 보였다…리조트의 황당 실수
- '내 얼굴도 못 알아봐'…뉴진스 인사 못 받은 방시혁도 앓고 있다는 '이 증상'
- '일본의 푸바오' 판다 '샹샹' 이어 엄마·아빠도 내달말 중국에 반환 [지금 일본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