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나이 47.8세”…‘아이돌 시조새’ 지오디, 전성기 못지않은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시조새'인 그룹 지오디가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오디는 이달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챕터원' (CHAPTER 0)을 개최한다.
지오디는 공연을 앞두고 카리스마 넘치는 단체 포스터를 선보였다.
56세의 맏형 박준형부터 44세인 막내 김태우까지 평균나이 47.8세에 달하는 지오디지만 압도적인 눈빛으로 포스터 곳곳에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아이돌 그룹 시조새’인 그룹 지오디가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오디는 이달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챕터원’ (CHAPTER 0)을 개최한다.
지오디는 공연을 앞두고 카리스마 넘치는 단체 포스터를 선보였다. 56세의 맏형 박준형부터 44세인 막내 김태우까지 평균나이 47.8세에 달하는 지오디지만 압도적인 눈빛으로 포스터 곳곳에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포스터 속 범접할 수 없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중심에 선 박준형, 우수에 찬 표정으로 감성을 더한 윤계상, 눈빛과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킨 데니안,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드러낸 손호영, 대체불가한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김태우의 모습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공연의 키워드인 ‘0’, ‘무한대’ ‘교집합’이다. 특히 ‘0’(원)을 메인으로 메시지를 담은 ‘챕터원’ 콘셉트 포스터와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스폿 영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라이브 방송’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지오디는 이번 공연에서 처음으로 360도 무대를 예고했다. 멤버 손호영과 김태우가 직접 공동 디렉터로 나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삐약이’ 신유빈 신드롬, 대체불가 임영웅을 꺾었다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출산 후 한달 밖에 안 됐는데, 선명한 복근에 감탄
- 현아♥용준형, 유출된 웨딩화보도 화제 “아워 웨딩 데이”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서장훈의 ‘이혼’ 조언이 주목을 받는 이유…화제의 예능 ‘이혼숙려캠프’
- 300억 투입한 ‘우씨왕후’, 추진력은 호평 ‘갑툭튀 정사신’은 비호 [SS연예프리즘]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