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9월 귀성비 지원·스페셜 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이하 KGM)가 9월 한달 동안 귀성비 지원·스페셜 페스타 등 고객 맞춤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KGM은 추석 명절을 맞아 티볼리, 코란도, 토레스 EVX(밴 포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일시불로 택시 모델·렉스턴 브랜드 모델을 구매하면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한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 토레스 EVX(밴 포함)는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코란도는 100만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KG모빌리티(이하 KGM)가 9월 한달 동안 귀성비 지원·스페셜 페스타 등 고객 맞춤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KGM은 추석 명절을 맞아 티볼리, 코란도, 토레스 EVX(밴 포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토레스 EVX, 토레스 바이퓨얼, 코란도 EV 등 택시 모델 3종을 구매하는 고객도 귀성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택시 모델·렉스턴 브랜드 모델을 구매하면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한다.
'스페셜 페스타'도 지속 운영한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 토레스 EVX(밴 포함)는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코란도는 100만원을 지원한다.
더 뉴 토레스는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100만원 상당)과 귀성비 50만원을 지원한다. 또, 렉스턴 스포츠&칸은 4WD 시스템을, 렉스턴과 티볼리 에어는 각각 최대 150만원과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이자 할부·저리 할부 등을 비롯해 월 할부금 부담을 덜어주는 'KGM 중고차 보장 할부'도 지속 운영하는 등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GM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대리점·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없는 거지는 절약하라"는 공지문에…누리꾼 '갑론을박'
- "저 불 꺼지면 안 돼"…남친 잠든 사이 집에 불 지른 여성, 이유는?
- "21살 어린 여자랑 바람피워?"…화난 아내는 '맞바람'에 '폭행 사주'
- "신혼여행서 첫 이혼 생각"…김용만의 고백
- [결혼과 이혼] "아, 남자가 좀 그럴 수도 있지"…떡볶이집 알바생과 늦바람 난 남편
- 아동 '성 착취물' 용의자, 경찰 찾아오자 아파트서 투신
- '아이폰 16' 흥행 조짐에 국내 부품 공급사들 수혜 기대
- 文 전 대통령 딸 문다혜씨 "그 돌 누가 던졌을까, 왜 하필 내가 맞았을까"
- 오산 고시원 2층서 중국인들 칼부림…2명 모두 '현행범 체포'
- 방시혁∙과즙세연, 서울서도 목격? '육즙수지' 패러디 빵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