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첫 개최’ KPGA 렉서스 마스터즈 투어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올해 처음 개최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규 투어 '2024 렉서스 마스터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렉서스 마스터즈의 첫 번째 우승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남긴 초대 챔피언 이승택 선수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며 "직접 대회장을 찾아주시고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신 갤러리 분들과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들, 모든 대회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양산시 골프 꿈나무 현장 관람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올해 처음 개최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규 투어 ‘2024 렉서스 마스터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이승택 선수에게 우승 상금 2억원과 트로피를 수여했다. 이번 우승 트로피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3’의 최종 수상자인 금속공예가 신혜정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됐다. 우승 부상으로는 세라젬 고급 휴식 가전 패키지가 주어진다.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마스터즈’를 통해 국내 골프 문화를 한층 더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다. 렉서스 마스터즈는 KPGA투어 신설 대회로 우승상금 2억원을 포함한 총 상금 10억원 규모의 대회다.
렉서스코리아는 ‘열정과 환호’를 콘셉트로 갤러리와 선수들이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17번홀 마스터즈 라운지는 선수들의 경기를 가까이서 관람하고 음악 속에서 열렬한 환호를 보낼 수 있는 야외 라운지 공간으로 꾸며졌다.
대회장 곳곳에 전동화 차량을 선보인 것도 눈에 띈다. 렉서스코리아는 플래그십 다목적차량(MPV) LM 500h를 18번홀에 전시한 것을 비롯해 홀인원 부상인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17번홀)와 하이브리드 SUV인 NX 350h(6번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RX 450h+(17번홀)를 대회장 곳곳에 배치했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렉서스 마스터즈의 첫 번째 우승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남긴 초대 챔피언 이승택 선수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며 “직접 대회장을 찾아주시고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신 갤러리 분들과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들, 모든 대회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부자 투기판 전락, 20억 아파트 서민이 살 수 있나요?
- "131만원 돌려드려요" 오늘부터 본인부담상한 초과 병원비 지급
- 데이트폭력 피해女, 불 질러 남친 살해…“안 그러면 내가 죽었다”
- “속옷 선물을?”…분식집 알바생과 ‘불륜’ 관계였던 남편
- 11호 태풍 '야기', 필리핀 동해상서 발생…한반도 영향은
- 사흘 동안 홀인원 3개, 이글 5개에 버디 980개..사랑의 버디 4980만 원 적립
- ‘부어라 마셔라’ 소맥 안 먹는 2030…요즘 주류 트렌드는?
- 혼자 강에 간 3세 손자 익사하는데…할아버지는 SNS 삼매경
- 北 군인·주민 ‘귀순’ 도운 두 병사, ‘29박 30일’ 포상 휴가
- 생후 3개월 아들 살해·시신 유기한 20대…2년여 만에 드러난 범행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