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다이어트 진짜였네…포토샵 논란 속 '반쪽'된 모습 재인증 [MD★스타]
이정민 기자 2024. 9. 2. 13:53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성공적인 다이어트 후 달라진 모습을 뽐냈다.
지난 1일 방시혁은 자신의 SNS에 “With @andteam_official Congratulations!”라는 글과 함께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그룹 앤팀(&TEAM)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방시혁은 지난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열린 앤팀의 콘서트 '2024 &TEAM CONCERT TOUR 'SECOND TO NONE' IN SEOUL'에 참석해 인증 사진을 찍은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방시혁은 흰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멤버들 사이에 서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힙하게 연출된 헤어스타일과 한층 슬림해진 체격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난달 7일 미국 LA에서 BJ 과즙세연과 함께 목격되었을 때의 모습과는 상반된 변화로, 그의 다이어트 성공을 실감케 했다.
앞서 미국 컴퓨터 과학자 앤드류 응과 찍은 사진에서도 방시혁의 날씬한 모습이 화제가 되었으며, 휘어진 배경으로 인해 포토샵 논란이 일기도 했었다. 이번 사진을 통해 방시혁의 실제 모습이 증명되며, 포토샵 의혹은 사그라들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