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유출된 웨딩화보도 화제 “아워 웨딩 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화보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왔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의 지인이 SNS를 통해 "결혼식도 화보네"라며 공개한 사진으로 추정된다.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혼전 임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화보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왔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의 지인이 SNS를 통해 “결혼식도 화보네”라며 공개한 사진으로 추정된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흰색 계열 옷을 맞춰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에는 ‘아워 웨딩 데이(Our wedding day)’라고 적혀 있어 웨딩 화보임을 짐작케 한다.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에 있는 삼청각에서 지인들을 초청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혼전 임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삐약이’ 신유빈 신드롬, 대체불가 임영웅을 꺾었다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출산 후 한달 밖에 안 됐는데, 선명한 복근에 감탄
- 서장훈의 ‘이혼’ 조언이 주목을 받는 이유…화제의 예능 ‘이혼숙려캠프’
- 300억 투입한 ‘우씨왕후’, 추진력은 호평 ‘갑툭튀 정사신’은 비호 [SS연예프리즘]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신민아, ‘편의점 프러포즈’ 받았다…본격 결혼 준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