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박스, ‘김나운의 라라쇼’ 론칭.. 롯데홈쇼핑서 LA갈비 명작 프리미엄 선봬

2024. 9. 2.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박스(대표 정의민)가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는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를 롯데홈쇼핑에서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가치 있는 선택이 즐거운 순간'이라는 컨셉으로 롯데홈쇼핑에서 9월 2일 새롭게 론칭하는 셀럽쇼이다.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매주 월요일 19시 35분에 고정 방송될 예정이며, 첫 방송에서는 'LA갈비 명작 프리미엄'을 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2일 첫 론칭, 매주 월요일 19시 35분 방송

(사진 = 올박스 제공)

올박스(대표 정의민)가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는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를 롯데홈쇼핑에서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가치 있는 선택이 즐거운 순간’이라는 컨셉으로 롯데홈쇼핑에서 9월 2일 새롭게 론칭하는 셀럽쇼이다. 라라쇼에서는 김나운이 직접 선택하고 경험한 프리미엄 식품, 건강기능식품, 리빙, 생활, 패션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김나운은 37년 차 배우이자 홈쇼핑 분야에서 16년간 활동해 온 베테랑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식품 부문 판매량 1위, 누적 매출 3400억 원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주문량도 270만 건에 달한다.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매주 월요일 19시 35분에 고정 방송될 예정이며, 첫 방송에서는 ‘LA갈비 명작 프리미엄’을 출시한다.

깐깐한 집밥의 여왕 김나운의 LA갈비 명작 프리미엄은 미국산 초이스 등급 소고기를 사용했으며, 수작업으로 지방을 제거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두께 10mm 내외로 컷팅해 입안을 가득 채우는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장점을 갖췄다.

김나운만의 비법 양념 역시 LA갈비 명작 프리미엄만의 자랑이다. 소스의 깊은 맛을 더하는 국내산 채소 4종과 부드러운 연육 작용과 은은한 단맛을 더하는 과일 4종 그리고 국내산 우엉, 깐 밤, 연잎가루를 넣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레드와인과 로즈마리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다.

올박스 관계자는 “귀한 손님에게 특별한 식사를 대접하고 싶은 순간, LA갈비 명작 프리미엄으로 더 쉽게, 더 푸짐하고 맛있게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홈쇼핑 방송 및 김나운의 라라쇼 브랜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