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SG경영 성과 담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건설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보고서는 지난해 DL건설 본사 및 국내사업장 전체를 기준으로 작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 노력을 담은 보고서를 발간한 것은 대외적으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보고서 발간을 시작으로 ESG경영을 확대하며 이해관계자, 나아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건설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보고서는 지난해 DL건설 본사 및 국내사업장 전체를 기준으로 작성됐다. 객관성 및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근 대외 공시 자료와 정부 기관 등의 신고 자료를 근거로 최근 3개년의 정보를 담았다. ‘지속가능한 가치 창조자’라는 비전 아래 △그린 리빙 파트너 △상생경영의 가치 실현 △공정하고 투명한 비즈니스 등의 전개를 통한 DL건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 노력을 담은 보고서를 발간한 것은 대외적으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보고서 발간을 시작으로 ESG경영을 확대하며 이해관계자, 나아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DL건설은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3년 ESG 평가'에서 종합 ‘A’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김연하 기자 yeon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박2일’ 합류 2회만에 녹화 불참…멤버들은 “이럴거면 하차하라” 무슨 일?
- 미녀들과 한잔 후 깨어 보니 손발 묶이고 피범벅…1억 넘게 털렸다
- '알몸 김치' 벌써 잊었나?…중국산 김치 수입 급증 무슨 일?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 日 누리꾼에 '악플 테러'
- '사격선수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나왔네'…'머스크는 왜 날 언급했을까'
- 매일 밤 30분씩 ‘이것’ 했다는 日남성…12년만에 수명 2배 늘렸다는데
- 평생 죄책감 안고 사셨던 할머니께…주정훈의 가슴 뭉클한 '약속'[패럴림픽]
- ‘벌레’ 도발에 음란 메시지로 받아친 20대…2심서 “무죄” 왜?
- 목욕하는 남성들 알몸 밖에서 보였다…리조트의 황당 실수
- '내 얼굴도 못 알아봐'…뉴진스 인사 못 받은 방시혁도 앓고 있다는 '이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