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JPX925 시리즈’ 2일 세계 최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미즈노는 출시 20주년을 맞은 대표 모델인 JPX 시리즈의 신제품인 'JPX925 아이언'의 전 세계 판매를 앞두고 2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다.
2005년 첫 선을 보인 JPX 시리즈는 올해 스무번째 혁신을 거친 제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미즈노는 출시 20주년을 맞은 대표 모델인 JPX 시리즈의 신제품인 ‘JPX925 아이언’의 전 세계 판매를 앞두고 2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다.
2005년 첫 선을 보인 JPX 시리즈는 올해 스무번째 혁신을 거친 제품을 선보인다. 자체 피팅 시스템에 구축된 골퍼 35만 명의 스윙을 기반으로 ‘무한한 혁신, 무한한 잠재력’ 이라는 개발 콘셉트로 독보적인 타구감과 뛰어난 스피드와 관용성 등 한층 더 강화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했다.
페이스 부분별로 두께를 달리해 빗맞은 샷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한 ‘콘투어 엘립스 페이스(Contour Ellipse Face)’를 핵심 기술로 하며 미즈노의 특허 기술과 다양한 소재 구성을 더해 골퍼의 수준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즈노 단조 아이언 사상 최고의 반발 성능을 실현한 ‘JPX925 포지드 아이언’, 뛰어난 비거리와 관용성의 ‘JPX925 핫메탈 아이언’, 그리고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JPX925 핫메탈 프로 아이언’과 함께 좌타골퍼, 여성 골퍼를 위한 제품까지 두루 선보인다.
한국미즈노는 JPX925 아이언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대리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정품등록 시 자사 온라인몰 30만 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과 이벤트 정보는 한국미즈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주서 데이트폭력 피해女 불질러 남친 살해
- ‘윤석열·김건희 살인자’ 발언 후폭풍…윤 대통령, 2일 국회 개원식 불참
- 손목 잘린 23세 미국인 인질, 이스라엘군 도착 직전 살해당했다
- 판사 동창 만나 펑펑 울었던 범죄자…재범으로 다시 감옥으로
- 매일 콜라 마시는 94세 워런 버핏의 장수 비결은…
- “남친 생겨도 나랑 성관계” 16세 국대 제자 성착취 20대 코치
- 10월1일 ‘임시공휴일’ 변수에… 중간고사 앞둔 학교 ‘우왕좌왕’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책상서 일하다 엎드려 사망한 은행원…나흘간 아무도 몰랐다
- “결혼도 싫고 출산은 더 싫다”는 2040 女…“필요 못 느끼고 돌볼 여력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