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멤버십 회원 초청 오픈트레이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구단주 장매튜)이 지난달 30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팬 120여명을 초청해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AI 페퍼스 배구단은 다가올 24-25 도드람 V리그 개막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구단주 장매튜)이 지난달 30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팬 120여명을 초청해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AI 페퍼스 배구단은 다가올 24-25 도드람 V리그 개막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비시즌은 외국인 선수가 모두 교체되고 선수단 구성에 많은 변화가 생기면서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AI 페퍼스는 팬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구단 SNS를 통해 일주일 간 공개훈련 참관 인원을 모집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팬들도 멤버십 회원과 동반한다면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AI 페퍼스는 워밍업과 맨투맨패스, 포지션 수비 연결, 개인공격, 6인 시스템, 서브&리시브 등 다양한 훈련 과정을 공개했으며, 훈련이 끝난 뒤에는 한 시간 동안 선수단과 팬들이 자유롭게 포토타임을 가졌다.
오픈트레이닝 행사에 참석한 한 팬은 "올 시즌 AI페퍼스가 라인업 변화가 많아 큰 기대를 가지고 있고 궁금하기도 했다"며 "이렇게 선수들의 훈련 장면을 보니 궁금증이 해소된 것 같고, 선수들과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언 AI페퍼스 단장은 "다가올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과 관련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팬들에게 더 다가가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AI 페퍼스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페퍼스는 오는 29일 개막하는 '2024 통영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