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새 둥지서 새출발…플랜비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미(JAMIE)가 새 둥지에서 새롭게 출발한다.
소속사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2일 "제이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확고한 음악적 색깔과 감각적인 음악성을 지닌 제이미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런 제이미가 플랜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P&B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제이미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를 영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미,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박지민
소속사 "제이미의 폭넓은 음악 활동 지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제이미(JAMIE)가 새 둥지에서 새롭게 출발한다.
소속사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2일 "제이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확고한 음악적 색깔과 감각적인 음악성을 지닌 제이미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제이미의 폭넓은 음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제이미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이미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으로 뛰어난 보컬과 짙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5년 본격적으로 데뷔한 그는 9년 동안 R&B, 댄스, 팝,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유니크한 정체성과 독보적인 역량을 각인시켰다. 그런 제이미가 플랜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P&B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제이미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를 영입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재명, '협의기구' 만들자 했는데…실효성엔 '물음표'
- '필리핀 이모님' 몸값 두고…찬반논쟁 불 붙은 정치권
- [숏팩트] 텔레그램 딥페이크 사태로 주목받는 '디지털 장의사' (영상)
- [플랫폼 진입장벽①] '우영우'→'유어아너', 웰메이드는 어디서든 통할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초상권 피해' 송가인, 용기있는 법적 대응
- [요줌사람] '열정 요가인' 김려경 "난 축복 받은 사람" (영상)
- '300억 메모' 노소영 제 발등 찍나…국회서 노태우 비자금 몰수 추진
- 특명 'IPO 작업 완수'…SK에코플랜트 김형근號 성공 조건은?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결국 자회사 편입하나
- "대선 900일 넘게 남아"…조국, '호남 경쟁' 진보분열 우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