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혁신적 BBQ그릴 '에버듀어'…한국 시장 본격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의 프리미엄 바비큐 그릴 브랜드 '에버듀어'(Everdure)가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수입 판매업체 메사네트웍스는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서 '에버듀어' 그릴의 독점 판매에 들어갔다고 2일 밝혔다.
에버듀어 그릴은 혁신적인 설계로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호주 코스트코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주 코스트코 베스트셀러…캠핑‧가정에서 전문 셰프 수준 요리 구현
호주의 프리미엄 바비큐 그릴 브랜드 '에버듀어'(Everdure)가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수입 판매업체 메사네트웍스는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서 '에버듀어' 그릴의 독점 판매에 들어갔다고 2일 밝혔다. 에버듀어 그릴은 혁신적인 설계로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호주 코스트코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에버듀어' 그릴은 미슐랭 스타 셰프 헤스턴 블루멘탈(Heston Blumenthal)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최상의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미슐랭 셰프의 철학과 기술이 담겼다
'에버듀어' 그릴은 단순한 조리 도구가 아닌, 미슐랭 셰프 헤스턴 블루멘탈의 철학과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이 그릴은 최적의 열 분포와 유지력을 제공해, 고기와 야채를 완벽한 상태로 구워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훈제와 로스팅 기능이 강화된 '큐브™ 360' 모델은 캠핑에서는 물론, 가정에서도 전문 셰프 수준의 그릴 요리를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에버듀어' 그릴에서 숯불을 피우는 화실 내부 표면은 도자기 에나멜로 코팅돼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녹이나 부식에 강해 그릴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도자기 에나멜은 또, 우수한 열 유지력과 고른 열 분포를 제공해 일관된 조리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그릴 표면 역시 크롬으로 제작돼 녹과 부식에 강할 뿐만 아니라 열을 빠르고 균일하게 분배하는 뛰어난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크롬 표면은 매끄럽고 다공성이 없어 청소도 쉬워 사사용 후 관리도 간편하다.
'에버듀어' 그릴은 현재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사네트웍스 관계자는 "'에버듀어' 그릴은 캠핑이나 가정에서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코스트코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 혁신적인 그릴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기용 기자 kdrag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금치 한 단 8천원? 차라리 고기 먹지"…추석 앞 물가 '비상'
- 박찬대 "文 수사는 치졸한 정치 보복…尹 국정실패 눈속임"
- 주인숨진 곳으로…8년째 병원서 사는 반려견 사연은
- '육즙수지' 등장에 "아 언닠ㅋㅋ"…제대로 돌아온 'SNL' 다음 주자는?
- "아저씨? 아저씨이! 아저씨 아저씨 아저씨"…고민시의 광기[EN:터뷰]
- "미인계로 접근해 수면제 먹여"…아르헨 '검은 과부' 주의보
- 여당 같은 이재명, 야당 같은 한동훈…'공수교대' 회담
- "유혹하고, 수면제 먹여 훔쳐간다"…'검은 과부' 주의보
- 검찰 '운명의 한주'…명품백 수심위·총장 청문회 등 분수령
- 장수비결은 콜라·사탕?…94세 생일지낸 '워런 버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