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첫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날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 내역이 없는 고객으로 11월 29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다음영업일부터 3개월간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1달러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첫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계좌 개설 후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다음영업일부터 3개월간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1달러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 최초 신청 고객 대상으로 신청 당월 포함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미국주식옵션 1계약 이상 거래시, 시세 이용 무료 기간이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되어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법인 고객 또는 직업 대분류가 금융권인 고객의 경우, 무료 시세 적용 기간 내 20계약 이상 거래 시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
키움증권은 영웅문G, 영웅문SG뿐만 아니라 영웅문S까지 거래 매체를 확대하여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영웅문S에는 일반주문, 쉬운주문 화면뿐만 아니라 원클릭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 화면을 제공하여 고객의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부자 투기판 전락, 20억 아파트 서민이 살 수 있나요?
- "131만원 돌려드려요" 오늘부터 본인부담상한 초과 병원비 지급
- 데이트폭력 피해女, 불 질러 남친 살해…“안 그러면 내가 죽었다”
- “속옷 선물을?”…분식집 알바생과 ‘불륜’ 관계였던 남편
- 11호 태풍 '야기', 필리핀 동해상서 발생…한반도 영향은
- 사흘 동안 홀인원 3개, 이글 5개에 버디 980개..사랑의 버디 4980만 원 적립
- ‘부어라 마셔라’ 소맥 안 먹는 2030…요즘 주류 트렌드는?
- 혼자 강에 간 3세 손자 익사하는데…할아버지는 SNS 삼매경
- 北 군인·주민 ‘귀순’ 도운 두 병사, ‘29박 30일’ 포상 휴가
- 생후 3개월 아들 살해·시신 유기한 20대…2년여 만에 드러난 범행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