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2학기 개강맞이 등굣길 환영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대학교가 2024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재학생들의 새 학기 첫 등굣길을 환영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충남대는 2일 오전 8시 30분, 김정겸 총장, 이승구 연구산학부총장 등 주요 보직 교원이 참여한 가운데 약 1시간 동안 대덕캠퍼스 정문에서 재학생들의 2학기 등굣길을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이영호 기자] 충남대학교가 2024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재학생들의 새 학기 첫 등굣길을 환영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충남대는 2일 오전 8시 30분, 김정겸 총장, 이승구 연구산학부총장 등 주요 보직 교원이 참여한 가운데 약 1시간 동안 대덕캠퍼스 정문에서 재학생들의 2학기 등굣길을 격려했다. 충남대는 이날 2024학년도 2학기를 개강했다.
이날 김정겸 총장과 행사 참여자들은 기념품, 커피 등을 재학생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활기찬 대학 생활을 위한 덕담을 전했다.
김정겸 총장은 지난 4월 취임 이후 등굣길 인사, 커피차 응원 등 다양한 소통 행보를 이어오고 있으며, 8월부터는 대학 구성원의 토론의 장인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를 정례화하는 등 대학 구성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김정겸 총장은 "어느덧 2학기 개강을 맞이한 가운데 우리 재학생들을 직접 만나 반가운 인사와 덕담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학 구성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캠퍼스 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재명, '협의기구' 만들자 했는데…실효성엔 '물음표'
- '필리핀 이모님' 몸값 두고…찬반논쟁 불 붙은 정치권
- [숏팩트] 텔레그램 딥페이크 사태로 주목받는 '디지털 장의사' (영상)
- [플랫폼 진입장벽①] '우영우'→'유어아너', 웰메이드는 어디서든 통할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초상권 피해' 송가인, 용기있는 법적 대응
- [요줌사람] '열정 요가인' 김려경 "난 축복 받은 사람" (영상)
- "원전 투자 급한데" 두산에너빌리티, 두산밥캣 분리 성공 여부에 관심 집중
- 특명 'IPO 작업 완수'…SK에코플랜트 김형근號 성공 조건은?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결국 자회사 편입하나
- "대선 900일 넘게 남아"…조국, '호남 경쟁' 진보분열 우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