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도쿄돔 입성 앞두고 日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 ·장원영·리즈·이서)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일본 TBS 'CDTV' 측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는 오늘(2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되는 일본 대표 지상파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 ·장원영·리즈·이서)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일본 TBS ‘CDTV’ 측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는 오늘(2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되는 일본 대표 지상파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브는 오는 4,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의 마침표를 찍는 무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2022년 10월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일레븐’(ELEVEN)으로 정식 데뷔해 일본 레코드 협회가 선정한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린 후 지난해 2월 일본 첫 단독 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후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및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최근에는 일본 최대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무대에 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주서 데이트폭력 피해女 불질러 남친 살해
- ‘윤석열·김건희 살인자’ 발언 후폭풍…윤 대통령, 2일 국회 개원식 불참
- 손목 잘린 23세 미국인 인질, 이스라엘군 도착 직전 살해당했다
- 매일 콜라 마시는 94세 워런 버핏의 장수 비결은…
- 판사 동창 만나 펑펑 울었던 범죄자…재범으로 다시 감옥으로
- “남친 생겨도 나랑 성관계” 16세 국대 제자 성착취 20대 코치
- 책상서 일하다 엎드려 사망한 은행원…나흘간 아무도 몰랐다
- “결혼도 싫고 출산은 더 싫다”는 2040 女…“필요 못 느끼고 돌볼 여력 없어”
- “벼락출세 시켜준 분을 보복수사…은혜를 원수로” 박지원, 윤 대통령 맹비난
- “천사 본다”는 노르웨이 공주, 세계문화유산서 美 ‘무속인’과 성대한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