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다양한 모습·노래,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어요" [대기실 습격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빛낸 피원하모니가 글로벌한 스케일의 목표를 밝혔다.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에서 '헬로라이브 글로벌스타상'을 수상했다.
아마 무대에 반짝반짝거리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을 즐겨보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해 주시면 좋겠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빛낸 피원하모니가 글로벌한 스케일의 목표를 밝혔다.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에서 '헬로라이브 글로벌스타상'을 수상했다.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피원하모니는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때깔'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39위로 진입∙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국내 음악방송 KBS2 '뮤직뱅크'에서도 데뷔 후 첫 국내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었다. 또한 월드투어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공연형 아티스트'란 수식어를 얻으며 활약 중이다.
Q. 팬들을 만나는 소감
종섭 : 사실 저희가 해외로 투어를 다니는 일이 많다 보니까 국내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뵐 기회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국내 행사로 또 만나 뵐 수 있어서 너무 반갑기도 하고 오늘 '때깔' 무대 잘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어요!
Q. 오늘의 의상 포인트
인탁 : 오늘 멤버들 각각 모습 보시면 수트로 맞춰 입었는데 각각 멤버마다 단추들이나 스터드 같은 종류들의 반짝반짝거리는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많이 줬습니다. 아마 무대에 반짝반짝거리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을 즐겨보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해 주시면 좋겠어요.
Q. 보통 대기실에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나요?
기호 : 요즘 이제 챌린지가 워낙 유행이어서 다른 아티스트분들이랑 같이 협업해서 챌린지를 찍는 게 요즘에 많아요. 그래서 대기실에서 다른 팀들 안무나 노래를 좀 숙지해서 챌린지를 준비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무대도 해야 되니까 몸도 풀고 노래 부를 준비를 좀 주로 많이 하는 것 같아요.
Q. 앞으로 꼭 이루고 싶은 목표
기호 : 저희는 본업이 무대와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저희가 사실 올해 초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돼 당분간 또 정규 앨범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앨범을 통해서 단독 무대들도 많이 섰으면 좋겠고, 저희 피스(팬덤명)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노래, 다양한 모습들 많이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저의 목표이긴 하지만 정말 큰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싶어요. 코첼라나 고척 같은 곳에서 다양한 모습을 피스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목표가 있어요.
소울 : 사실 저는 일본 사람이라서 도쿄돔이 저에게는 되게 제일 큰 무대에요. '뮤직뱅크'로 일본의 큰 공연장을 가본 적이 있긴 했는데, 아직 단독으로 해본 적이 없어서 또 한 번 큰 공연장에서 무대를 해보고 싶어요.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