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독보적 존재감→양준일·잔나비·Jhoanna 1위 (플러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플러스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2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 투표 결과, 이준호는 배우 부문에서 557만1600 SilverPoint(실버 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 투표 결과, 이준호는 배우 부문에서 557만1600 SilverPoint(실버 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다. 아울러 이준호는 배우 부문에서 33주 연속 정상을 거머쥐며 대세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준호에 이어 김혜윤이 465만4840 실버 포인트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로운(2,546,950)과 윤아(2,137,370)는 배우 부문에서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솔로 부문 1위는 양준일이다. 양준일은 348만8530 실버 포인트를 얻었으며 25주 연속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강다니엘(192,620) 3위는 박서진(13,100)이다.
그룹 부문에선 잔나비가 1위(60,900)를, 소녀시대가 2위(1,000)를 차지했다. 셀럽 부문에선 필리핀 걸그룹 BINI의 멤버 Jhoanna이 1위(27,120)를, 김경욱이 2위(12,200)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 '열정적인 양준일' '긍정적인 이준호' '실력파인 지창욱' '무결점 비주얼을 가진 나인우' '믿고 보는 윤아' '올라운더인 유리' '다재다능한 로운' '믿고 듣는 잔나비' '대체불가인 김혜윤'으로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는다.
플러스타의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하며, 매시간 무료 지급되는 투표권인 실버스타를 사용하여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 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타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타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남편도 극T, 위로나 격려보다 조언 해주는 사이” [화보]
- 박소진, 등 훤히 드러낸 파격 드레스…♥이동하 눈감아
- 교통사고 당한 유명 가수…병원도 안 보내던 매정한 친부 (물어보살)
- 사상 최초 출연자 간 ‘결혼’ 성사…“이런 인연이?” (고딩엄빠5)
- “둘이 싸우면 어떻게 되는…” 복싱 챔피언 부부 등장 (오은영 리포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