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공식 포스터 공개…"어느 때보다 박진감 넘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 예능 '돌싱글즈6'가 새로운 '선남선녀'의 출격을 예고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MBN '돌싱글즈'는 앞선 시즌 종료 약 두 달 만에 이번엔 강원도에서 새로운 돌싱남녀들과 함께 설레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애 예능 '돌싱글즈6'가 새로운 '선남선녀'의 출격을 예고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MBN '돌싱글즈'는 앞선 시즌 종료 약 두 달 만에 이번엔 강원도에서 새로운 돌싱남녀들과 함께 설레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시즌6에는 어느 때보다 '재혼'에 간절한 의지를 지닌 돌싱들이 대거 모인 만큼, 그 어느 시즌보다 박진감 넘치는 로맨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 '돌싱글즈4'부터 함께 한 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이 '돌싱글즈6'에도 나온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서는 '인생의 마지막 기회에서 나의 마지막 사랑을 찾으러 왔다'고 선포한 돌싱들이 더욱 거침없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데이트에 임하는 만큼, 제작진 모두가 '라스트 찬스'라는 부제를 만장일치로 붙였다. '돌싱 하우스' 입주 첫날부터 자신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오픈하며, 최종 선택까지 '전력질주'로 내달린 돌싱남녀들의 아찔한 '핑퐁 로맨스'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돌싱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 '돌싱글즈6'는 12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믹스가 부른 ‘독도는 우리 땅’ 영상에 日 누리꾼 악플
- 어도어 새 대표 "사내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조직 안정화 최우선"
- 빅뱅 모였다…GD·대성, 태양 콘서트 무대 올라
- 조세호, '1박 2일' 합류 2회 만에 녹화 불참…"이럴 거면 하차해"
- '에이리언: 로물루스', 역대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여름 극장가 장악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