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랠리즈,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랠리즈가 핀테크 기업 토스페이먼츠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간편결제 시스템에 퀵계좌이체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먼저 랠리즈 내 학원비 간편결제에 토스페이먼츠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퀵계좌이체'를 추가할 예정이다.
학부모가 랠리즈 온라인 청구서에서 학원비를 확인 후 퀵계좌이체로 결제하면 계좌이체가 진행되는 동시에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랠리즈가 핀테크 기업 토스페이먼츠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간편결제 시스템에 퀵계좌이체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는 학원비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 학원 경영 효율화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양사는 먼저 랠리즈 내 학원비 간편결제에 토스페이먼츠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퀵계좌이체'를 추가할 예정이다. 학부모가 랠리즈 온라인 청구서에서 학원비를 확인 후 퀵계좌이체로 결제하면 계좌이체가 진행되는 동시에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부터 30일까지 랠리즈에서 퀵계좌이체를 통해 학원비를 10만 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2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랠리즈 관계자는 “결제 편의성을 향상하면 학원비 수납률 증가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토스페이먼츠와 협력을 지속해 회계 등 학원 경영의 디지털전환을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李회담, 민생은 `공감`...금투세 개편 `빈손`
- 벤처투자 시장 장기침체…초기 스타트업 소외 심화
- “올해는 피하기 어렵다”...시중은행·핀테크에 번진 '국감 포비아'
- [단독]공정위, 홈플러스 현장조사 착수…판촉비 전가 의혹
- 아이폰 '통화녹음·요약' 한국어도 지원한다
- 전자주총 플랫폼 구축 속도 내는 예탁결제원…민간영역 참여 이끌까 “수요·수익성 확보 관건
- 넴코코리아, 국내 첫 사이버 보안 국제공인시험소 자격 취득...유럽 CE 인증 서비스 제공
- 히포티앤씨, 삼성서울병원 디지털치료연구센터와 디지털치료기기 기술개발 협력
- 일신오토클레이브, 대형 HIP 장비 수주…“양산 장비 첫 국산화”
- [ET시선] 막 오른 22대 첫 정기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