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프앤비, 사명에서 할리스 지웠다…“종합식품기업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할리스에프앤비가 KG에프앤비(KG F&B)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모든 합병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KG할리스에프앤비의 사명을 KG에프앤비로 변경하는 것이다.
KG에프앤비는 "이번 사명 변경은 확장한 사업 영역을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사명에서 '할리스'를 덜어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KG할리스에프앤비가 KG에프앤비(KG F&B)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7월 KG에프앤비는 종속회사인 육가공 전문 기업 KG프레시의 흡수합병을 발표했다. 지난달 모든 합병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KG할리스에프앤비의 사명을 KG에프앤비로 변경하는 것이다. 대표이사는 이종현 KG할리스에프앤비 대표로 유지했다.
KG에프앤비는 “이번 사명 변경은 확장한 사업 영역을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사명에서 ‘할리스’를 덜어냈다”고 설명했다. KG에프앤비는 커피, 디저트 등을 제공하는 할리스 사업부와 육가공을 중심으로 하는 프레시 사업부를 별도로 구성한다. 법인명 변경과 무관하게 할리스, 미소, 늘참 등의 브랜드명은 유지할 예정이다.
이종현 KG에프앤비 대표는 “KG에프앤비로 사명을 변경하는 것은 종합 식품 기업 도약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현재의 사업들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면서 각기 다른 사업부 간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근석X팬클럽 크리제이,12년째 기부 활동…누적금액만 13억원
- “이러다 진짜 망한다” 잘 나가는 ‘슈카월드’까지 결국…유망 회사 ‘패닉’
- 배우 최수영, 3년 연속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참가…선한 영향력 전파
- ‘굿파트너’, 亞 차트 석권 …인도네시아·홍콩 1위·말레이·싱가폴 2위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공개…행복한 미소
- [영상]마포대교 여성 투신하려는데, 가방 훔쳐간 남성…경찰, 긴박한 ‘따릉이’ 추격전
- 딸 찾아 무인도까지 샅샅이 뒤졌는데…‘송혜희 아빠’, 사망 전날도 “현수막 만들 돈 없어 걱
- 방시혁·과즙세연이 왜 서울에…‘육즙수지’ 나타난 SNL 패러디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설마했는데…한국 ‘간판’ 삼성 노렸다
- ‘제정신이냐’ 퇴근길 지하철 몰던 기관사, 게임영상 시청…코레일 “고발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