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반기 중대형 트럭 시장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올해 상반기 국내 중대형 트럭 판매 1위에 올랐다.
2일 카이즈유 연구소에 따르면 현대차는 '2024 엑시언트 프로' 8X4 덤프가 상반기 국내 대형 덤프트럭(8X4) 시장 점유율 1위를 처음 달성하며 중대형트럭 시장을 석권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반기 중대형트럭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반기 국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올해 상반기 국내 중대형 트럭 판매 1위에 올랐다.
2일 카이즈유 연구소에 따르면 현대차는 '2024 엑시언트 프로' 8X4 덤프가 상반기 국내 대형 덤프트럭(8X4) 시장 점유율 1위를 처음 달성하며 중대형트럭 시장을 석권했다.
현대차는 10월 31일까지 마이티·파비스·뉴파워트럭·엑시언트 등 중대형 트럭의 신규 계약 고객 및 기존 계약 고객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엑시언트 프로' 8X4 덤프는 승차감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차체 및 일반 부품, 적재함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독일 이스리의 프리미엄 운전석 시트를 선택 운영하고, 카고 6X4 트럭과 트랙터 트럭 모델에 전축 에어 서스펜션을 추가, 동급 최고의 승차감을 확보했다.
현대차는 계약 고객 대상 총 1111명을 선정해 경품도 증정한다. △GS주유상품권 100만원 △오클리 선글라스 △보바 휴대폰 거치대 △유록스 요소수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반기 중대형트럭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반기 국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李회담, 민생은 `공감`...금투세 개편 `빈손`
- 벤처투자 시장 장기침체…초기 스타트업 소외 심화
- “올해는 피하기 어렵다”...시중은행·핀테크에 번진 '국감 포비아'
- 전자주총 플랫폼 구축 속도 내는 예탁결제원…민간영역 참여 이끌까 “수요·수익성 확보 관건
- 넴코코리아, 국내 첫 사이버 보안 국제공인시험소 자격 취득...유럽 CE 인증 서비스 제공
- 히포티앤씨, 삼성서울병원 디지털치료연구센터와 디지털치료기기 기술개발 협력
- 일신오토클레이브, 대형 HIP 장비 수주…“양산 장비 첫 국산화”
- [ET시선] 막 오른 22대 첫 정기국회
- 韓-李 첫 대표회담, 동상이몽 속 민생국회 외쳐
- 한동훈-이재명 '민생공통공약 추진 협의기구' 운영 합의…'해병대원 특검법'은 합의 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