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추석 도시락 반값 행사…1인가구 '나홀로 연휴' 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GF리테일은 CU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명절 연휴 간 도시락 반값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추석 연휴 간에도 명절 간편식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추석 연휴 3일 동안 도시락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떡갈비·전·나물 등 명절 반찬 구성
[더팩트|우지수 기자] BGF리테일은 CU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명절 연휴 간 도시락 반값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CU가 오는 10일 출시하는 한가위 명절 도시락은 명절 대표 음식인 떡갈비를 중심으로 다양한 명절 음식들을 담은 제품이다. 이번 도시락은 오미산적·동그랑땡·부추전 등 5종의 전을 한 데 넣고 고사리 나물, 시금치 나물, 도라지 무침 등 3색 나물 반찬까지 더했다.
BGF리테일이 지난 설 연휴 동안 간편식 매출을 입지별로 살펴본 결과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오피스텔·대학가·오피스가 입지에서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특히 오피스텔 입지에서 전년(2022년) 설 연휴 대비 매출이 30.2% 증가했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추석 연휴 간에도 명절 간편식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추석 연휴 3일 동안 도시락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CU에서 판매하는 40여 종의 도시락 전 품목을 대상(1회 5000원 한도)으로 진행한다. 별도 제공되는 행사 QR코드 제시 후 하나카드 혹은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할인 받을 수 있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추석에도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제품들과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선택지들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재명, '협의기구' 만들자 했는데…실효성엔 '물음표'
- '필리핀 이모님' 몸값 두고…찬반논쟁 불 붙은 정치권
- [숏팩트] 텔레그램 딥페이크 사태로 주목받는 '디지털 장의사' (영상)
- [플랫폼 진입장벽①] '우영우'→'유어아너', 웰메이드는 어디서든 통할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초상권 피해' 송가인, 용기있는 법적 대응
- [요줌사람] '열정 요가인' 김려경 "난 축복 받은 사람" (영상)
- "원전 투자 급한데" 두산에너빌리티, 두산밥캣 분리 성공 여부에 관심 집중
- 특명 'IPO 작업 완수'…SK에코플랜트 김형근號 성공 조건은?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결국 자회사 편입하나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뉴캐슬 원정 3연패 '또 악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