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A, 110억 원 시리즈A 투자 유치… 신사옥 건립 및 사업 확장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차전지 전극 장비 솔루션 기업 KGA 주식회사는 22일 '노틸러스이차전지벤처투자조합'으로부터 11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KGA는 기술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GA는 2차 전지 극판 제조 장비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핵심 인력의 전문성과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수의 고객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차전지 전극 장비 솔루션 기업 KGA 주식회사는 22일 '노틸러스이차전지벤처투자조합'으로부터 11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KGA는 기술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GA는 2차 전지 극판 제조 장비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핵심 인력의 전문성과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수의 고객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KGA는 2024년 화성산업진흥원 글로벌 이륙작전 사업에도 참여 중이다. 해당 사업을 통해 사업화 자금과 글로벌 진출 전략 지원을 받고 있으며, 2025년에는 더욱 가시적인 글로벌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KGA는 2025년 말 신사옥을 건립하고, 기술 조직을 강화하여 급증하는 2차 전지 및 전고체 배터리 장비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또한, 지식 재산권 확보를 통해 기술 경쟁력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KGA는 2025년 내 상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상장 주관사는 삼성증권이 맡는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면제 먹이고 술병으로 머리 때리고"…아르헨 `검은 과부` 떴다
- “이 아파트 실화냐?” 버튼 하나 누르니 ‘비밀의 방’…딩크족 ‘심장 저격’도
- "내 장수비결? 콜라와 사탕"…`투자 달인` 워런 버핏 깜짝 공개
- 文 딸 다혜씨, SNS에 의미심장 글…"그 돌 누가 던졌을까, 왜 하필 내가 맞았을까"
- 인형 탈 쓰고 딸 찾아가 눈물 흘린 아빠…무슨 사연이길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