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가을 맞이 '추석 빅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이달 추석을 맞아 2일부터 '추석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머스트잇은 톰 브라운, 구찌, 샤넬 및 메종 키츠네, 아미 등 명품부터 컨템포러리 상품까지 약 4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홀리데이 추천 브랜드관'에서는 버버리, 프라다, 톰 브라운, 구찌 등의 24 FW(가을·겨울) 시즌 다양한 명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이달 추석을 맞아 2일부터 ‘추석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머스트잇은 톰 브라운, 구찌, 샤넬 및 메종 키츠네, 아미 등 명품부터 컨템포러리 상품까지 약 4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키워드별 맞춤 선물도 제안해 △포근한 니트와 가디건 △스테디셀러 가방 △발끝까지 편안한 스니커즈 등을 검색하면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추천 브랜드관’에서는 버버리, 프라다, 톰 브라운, 구찌 등의 24 FW(가을·겨울) 시즌 다양한 명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예지 머스트잇 최고브랜드관리자(CBO)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커지고 있어 럭셔리 셀렉션을 엄선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덕연 기자 grav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녀들과 한잔 후 깨어 보니 손발 묶이고 피범벅…1억 넘게 털렸다
- '알몸 김치' 벌써 잊었나?…중국산 김치 수입 급증 무슨 일?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 日 누리꾼에 '악플 테러'
- '사격선수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나왔네'…'머스크는 왜 날 언급했을까'
- 매일 밤 30분씩 ‘이것’ 했다는 日남성…12년만에 수명 2배 늘렸다는데
- 평생 죄책감 안고 사셨던 할머니께…주정훈의 가슴 뭉클한 '약속'[패럴림픽]
- ‘벌레’ 도발에 음란 메시지로 받아친 20대…2심서 “무죄” 왜?
- 목욕하는 남성들 알몸 밖에서 보였다…리조트의 황당 실수
- '내 얼굴도 못 알아봐'…뉴진스 인사 못 받은 방시혁도 앓고 있다는 '이 증상'
- '일본의 푸바오' 판다 '샹샹' 이어 엄마·아빠도 내달말 중국에 반환 [지금 일본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