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4일 신곡 '콤보' 발표…"데뷔 1주년, 브리즈를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브리즈(팬덤)에게 특별한 음악을 선물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라이즈가 오는 19일 첫 미니앨범 '라이징'에 신곡 '콤보'(Combo)를 추가한 에필로그 앨범을 음반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에필로그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기념일인 4일에는 '콤보' 음원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신곡 '콤보'는 첫 미니앨범 '라이징' 트레일러에 사용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라이즈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브리즈(팬덤)에게 특별한 음악을 선물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라이즈가 오는 19일 첫 미니앨범 '라이징'에 신곡 '콤보'(Combo)를 추가한 에필로그 앨범을 음반 발매한다"고 밝혔다.
1주년 당일에는 신곡 음원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에필로그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기념일인 4일에는 '콤보' 음원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에필로그 앨범 테마는 '허슬'(HUSTLE)이다. 지난 4월부터 펼친 여정을 마무리하며, 다음 목표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신곡 '콤보'는 첫 미니앨범 '라이징' 트레일러에 사용된 곡이다. 멤버들이 다 같이 손을 드는 장면에서 등장, "타오르고 있어"라고 외치는 샤우팅 보컬 부분이다.
다채로운 콘텐츠도 준비했다. 이날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도 오픈, 라이브 방송, '콤보' 스페셜 비디오,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팝업스토어 등 일정을 예고했다.
라이즈는 첫 팬콘 투어 '라이징 데이'를 성료했다. 서울, 도쿄, 멕시코시티, LA, 홍콩 등 전 세계 10개 지역을 돌았다. 오는 13~15일 서울에서 피날레 공연을 연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