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판사' 메인포스터 공개…박신혜X김재영 시선강탈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의 진짜 재판이 시작된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박신혜(강빛나 역)의 파격 변신, 김재영(한다온 역)의 색다른 매력, 사악하지만 사랑스러운 안티 히어로의 탄생, 개성파 연기파 배우들의 색다른 조합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메인 포스터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채를 사용하며 박신혜, 김재영 등 배우들의 캐릭터와 존재감을 집중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의 진짜 재판이 시작된다.
오는 21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 연출 박진표 제작 스튜디오S)가 첫 방송된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박신혜(강빛나 역)의 파격 변신, 김재영(한다온 역)의 색다른 매력, 사악하지만 사랑스러운 안티 히어로의 탄생, 개성파 연기파 배우들의 색다른 조합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일 ‘지옥에서 온 판사’를 꽉 채울 매력적인 캐릭터, 강력한 스토리 메시지가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메인 포스터 중앙에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박신혜가 자리 잡고 있다. 박신혜의 강렬한 눈빛과 아우라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극 중 ‘악아믜 마음도 따뜻하게 만드는 인간’ 형사 김재영의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주목해야 할 것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지옥에서 온 판사’ 속 다채로운 캐릭터와 배우들이다.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김인권(구만도 역)과 김아영(이아롱 역)을 시작으로 김영옥(오미자 역), 김홍파(정재걸 역) 이규한(정태규 역), 김재화(장명숙 역), 김혜화(김소영 역), 최동구(정선호 역) 등. 메인 포스터 속 각양각색 배우들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것.
누구 하나 평범해 보이지 않는 캐릭터들의 조합이다. 이들이 과연 어떤 스토리로 두 주인공 박신혜, 김재영과 엮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동시에 ‘연기 구멍’ 따위 없는 명품 배우들이 뭉친 만큼, 이들의 연기 열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지금부터 진짜 재판이 시작된다”는 카피는, 극 중 인물들이 선사할 통쾌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사이다를 암시한다.
‘지옥에서 온 판사’ 메인 포스터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채를 사용하며 박신혜, 김재영 등 배우들의 캐릭터와 존재감을 집중 조명했다. 이를 통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찰나를 포착한 포스터로 이토록 강렬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 ‘지옥에서 온 판사’가 본 드라마에서는 어떤 오감만족 스토리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하고 기대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9월 21일 토요일 밤 10시 1회, 2회 연속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od, 새 단콘 'CHAPTER 0' 포스터 공개…25주년 올블랙 카리스마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승률 8할 사수 위해 필승 의지 활활
- '탐정들' 데프콘, 미모의 발레 선생에 "인생 맡기고 싶어" 수줍 고백
- '한일톱텐쇼' 전유진, 절친 언니 마이진 팀 향한 대결장 투척
- '푹다행' 정호영 "김종민 못 믿어"…셰프의 첫 머구리 도전 결과는?
- 韓-李회담, 민생은 `공감`...금투세 개편 `빈손`
- 벤처투자 시장 장기침체…초기 스타트업 소외 심화
- “올해는 피하기 어렵다”...시중은행·핀테크에 번진 '국감 포비아'
- 넴코코리아, 국내 첫 사이버 보안 국제공인시험소 자격 취득...유럽 CE 인증 서비스 제공
- 히포티앤씨, 삼성서울병원 디지털치료연구센터와 디지털치료기기 기술개발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