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 풍요로운 한가위 '특별한 추석 선물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엠앤서비스가 운영하는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8일까지 '2024 추석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K엠앤서비스 허선영 대표는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선물로 드릴 수 있게 추석 선물전을 준비했다"며 "베네피아와 함께라면 추석 황금연휴에 여행은 물론 가족과도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SK엠앤서비스가 운영하는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8일까지 '2024 추석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추석 장보기 및 선물세트 전용 쿠폰으로 명절 지출 고민을 덜어준다. 명절 구매 데이터를 철저하게 분석, 가장 실속 있는 쇼핑 경험에 맞춘 만능 카테고리 쿠폰팩을 6만 원까지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원데이 선착순 딜을 통해 최저가로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가전제품 및 스마트폰 할인 쿠폰과 '베네피아 단독 스마일캐시 2% 적립' 행사도 마련했다.
베네피아는 기본적인 햄과 참치 선물 세트뿐 아니라 과일, 홍삼, 영양제,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고물가로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한우 세트를 최고 45%까지 할인해 판매하기도 한다. 회사 직원 선물이나 단체 선물 등 대량구매가 필요할 때도 베네피아와 상담하면 좋은 가격과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쇼핑 쿠폰과 추석 선물 외에도 베네피아는 여행, 외식, 영화 등 연휴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준비했다.
특히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베네피아는 여행상품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최대 7% 할인되는 하나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도 선보이고, 국내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KTX 20% 및 항공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하게 쉴 수 있는 호캉스 상품도 눈에 띈다. 베네피아를 통해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면 국내 숙박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여기어때'와 함께 인기 숙소 최대 10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영화관에서는 9000원으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고, 매점에서는 복지포인트로 결제하면 7% 할인해 준다. 베네피아와 제휴된 120여개 카페·디저트·베이커리·외식 브랜드 등에서도 복지포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네피아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추석 선물전의 더 많은 할인과 혜택 정보를 알 수 있으며, 블루투스 헤드폰, 마사지기, 1등급 한우 등을 경품으로 내건 룰렛 이벤트에도 매일 참여할 수 있다.
SK엠앤서비스 허선영 대표는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선물로 드릴 수 있게 추석 선물전을 준비했다"며 "베네피아와 함께라면 추석 황금연휴에 여행은 물론 가족과도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