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뉴진스와 함께 전세계에 '빼빼로데이'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가 올해도 뉴진스와 함께 빼빼로데이(11월 11일) 통합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뉴진스와 진행할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롯데웰푸드는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미국 등 주요국을 중심으로 더욱 적극적인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
롯데웰푸드가 올해도 뉴진스와 함께 빼빼로데이(11월 11일) 통합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뉴진스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뉴진스와 진행할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이다. 빼빼로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다.
롯데웰푸드는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미국 등 주요국을 중심으로 더욱 적극적인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글로벌 마케팅 대상 국가는 지난해 13개국에서 올해 15개국으로 늘려 싱가포르, 필리핀, 멕시코 등에서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뉴진스가 출연하는 빼빼로데이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년 11월 11일이면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마음을 나누는 문화를 뉴진스가 직접 소개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뉴진스 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과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빼빼로 수출액은 2020년보다 80% 많은 54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뉴진스와 함께 메인스트림 시장인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메가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기용 기자 kdrag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혹하고, 수면제 먹여 훔쳐간다"…'검은 과부' 주의보
- 주인숨진 곳으로…8년째 병원서 사는 반려견 사연은
- 장수비결은 콜라·사탕?…94세 생일지낸 '워런 버핏'
- "아저씨? 아저씨이! 아저씨 아저씨 아저씨"…고민시의 광기[EN:터뷰]
- '생애 첫 銀에도 눈물 펑펑' 배드민턴 유수영 "패배는 분하지만…"[파리패럴림픽]
- 여당 같은 이재명, 야당 같은 한동훈…'공수교대' 회담
- 검찰 '운명의 한주'…명품백 수심위·총장 청문회 등 분수령
- '반짝' 협치 韓-李 회담…의료위기 '대책' 촉구, 尹 '압박'[영상]
- 尹대통령 지지율 29.6%…취임 후 두 번째로 낮아
- "집 있으면 안돼요"…우리은행, 유주택자 주담대·전세대출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