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과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2024. 9. 2.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과 협업하여 오는 18일,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팝업 존에서 열리는 폴햄 X 골때녀 팝업 스토어는 추석 연휴 주간인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 예약을 병행해 운영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 폴햄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과 협업하여 오는 18일,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팝업 존에서 열리는 폴햄 X 골때녀 팝업 스토어는 추석 연휴 주간인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 예약을 병행해 운영될 예정이다.

‘골때녀’ 경기장이 연상되는 콘셉트와 11개 구단의 스폐셜 드래프트 위크를 테마로 입단 테스트존, 포토부스&포토존, 락커룸존, 커스텀&굿즈존으로 운영되며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 참가자들은 입장과 함께 입단 테스트 미션에 참여하고 성공하면 골때녀 리유저블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부스와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통해 미션 완료 시 축구공 볼펜을 증정하며 ‘나만의 DIY 티셔츠 만들기’를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티셔츠 구매 시, 전사지를 통해 자유롭게 커스텀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팝업 기간 중 선착순 이벤트로 롱다운 점퍼를 1일 한정 50개에 한해 할인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골때녀 감독 싸인볼 또는 선수 싸인 티셔츠 응모권을 증정한다.

폴햄 관계자는 “축구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있는 골때녀는 폴햄의 슬로건인 ‘해피투게더’의 의미와도 잘 부합되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을 방문하면 팝업스토어 단독 골때녀 11개 구단의 엠블럼을 반영한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이며 반팔티셔츠, 코치자켓 ,패딩베스트, 롱다운점퍼, 머플러, 모자, 니삭스(축구 스타킹), 담요, 키링, 스마트톡, 랜야드(휴대폰 목걸이), 뱃지, 와펜, 스티커, 스트링백, 텀블러, 우산, 리유저블백 등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폴햄 X 골때녀 팝업 스토어는 오픈 일주일 전인  11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8시,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로 회차별 30분씩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폴햄 X 골때녀’ 팝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골때리는 그녀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