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전도·공기전도 결합"…샥즈, 오픈런 프로 2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형 이어폰 업체 샥즈는 골전도 스포츠 헤드폰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오픈런 프로 2'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픈런 프로 2는 샥즈 브랜드 최초로 골전도와 공기전도 기술을 결합한 듀얼 피치 기술을 적용했다.
초박형 올메탈 골전도 유닛에 고강성·고감도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고음과 풍부한 중음을 구현한다.
진동 시스템을 안정화해 보다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출력하며 기존 골전도에서 발생하던 진동도 줄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오픈형 이어폰 업체 샥즈는 골전도 스포츠 헤드폰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오픈런 프로 2'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픈런 프로 2는 샥즈 브랜드 최초로 골전도와 공기전도 기술을 결합한 듀얼 피치 기술을 적용했다. 단단하고 선명한 중고음역대를 바탕으로 깊고 풍부한 저음을 전달한다.
초박형 올메탈 골전도 유닛에 고강성·고감도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고음과 풍부한 중음을 구현한다. 진동 시스템을 안정화해 보다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출력하며 기존 골전도에서 발생하던 진동도 줄였다.
공기전도 드라이버는 강화된 초경량 돔형 진동판과 확장된 저주파 스피커를 장착했다. 각 드라이버에 적용된 독자적인 사용자 맞춤형 알고리즘으로 모든 음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샥즈 고유의 오픈-이어 디자인을 채택해 운동 중에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풍부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초경량 고강도 소재로 설계해 착용 편의성을 높였다.
배터리 성능도 전작 대비 20% 향상됐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5분 급속 충전으로 2시간 반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USB-C 포트, 이중 보호 레이어와 IP55 방수 등급 등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멀티포인트 페어링 기능을 지원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샥즈, 러닝 행사 '샥즈 런 파티' 참가자 모집
- 샥즈, 글로벌 앰버서더에 마라토너 '엘리우드 킵초게'
- [써보고서] 샥즈 ‘오픈스윔 프로’, 수영장서도 음악이 뇌 속까지 울려
- 샥즈, 오픈스윔 프로·오픈핏 에어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