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퀄컴 '올해의 공급업체 부품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기는 퀄컴으로부터 '올해의 공급업체 부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퀄컴은 약 130여개 공급업체를 종합 평가해 8개 부문별 최고 기업을 선정했다.
삼성전기는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반도체 기판 분야에서 업계 최고 수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 개발로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는 퀄컴으로부터 '올해의 공급업체 부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퀄컴은 약 130여개 공급업체를 종합 평가해 8개 부문별 최고 기업을 선정했다. 삼성전기는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삼성전기는 볼그리드어레이(BGA)와 플립칩-볼그리드어레이(FC-BGA) 등을 퀄컴에 납품하고 있다. 최고사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용 반도체 기판도 공급 중이다.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반도체 기판 분야에서 업계 최고 수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 개발로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호길 기자 eagle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바일 HBM'이 온다
- 삼성전자, 고객 응대 AI 공급사로 'MS' 낙점
- 아이폰 '통화녹음·요약' 한국어도 지원한다
- [뉴스줌인]생성형 AI 춘추전국시대, 옥석 가리기 본격화…멀티 클라우드도 기대
- 中 비전옥스, 8.6세대 OLED 투자 확정…“연내 허페이시 공장 착공”
- 상아프론테크, 삼성SDI에 각형 배터리 부품 공급…캡 어셈블리 경쟁 체제로
- 여야, 의료대란 해법 모색… 與 “정부 지원” 野 “응급실 본인부담금 인상 반대”
- 보건의료 국가 난제, 도전·혁신형 R&D로 해소
- 대통령 불참 속 '최장 늑장 개원'…의장 “갈등 속 할 일은 하는 것이 정치”
- [디지털인프라 전략 강화]〈1〉통신 투자·활용 '정체'...활용·투자 활성화 방안 찾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