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신입사원 공개 채용…8개 부문 23일까지 원서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위아(011210)가 오는 23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위아는 올해 △제품개발 △SW개발 △품질 △생산 △구매 △기획 등 8개 부문 29개 분야에서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현대위아는 차량부품과 방위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또한 현대위아는 차량부품 분야에서 생산, 생산기술, 부품 개발 분야의 채용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량부품·방위산업 분야 중심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현대위아(011210)가 오는 23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 관련 정보는 현대위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현대위아는 차량부품과 방위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전기자동차용 ‘열관리 시스템’ 분야에서 설계, 시험·평가, 선행·해석 등의 전 분야에서 인재 확보에 나선다. 이를 통해 현대위아는 내년 하반기 공조를 포함한 통합 열관리 시스템 양산을 차질없이 준비할 계획이다.
열관리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국내 주요 대학 열관리 관련 연구실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의왕연구소에서 오는 6일 ‘TMS 밋 업 데이’도 연다. 자동차 열관리와 관련한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열관리 시스템의 설계·시험·제어 등 각 분야의 멘토링을 진행한다.
또한 현대위아는 차량부품 분야에서 생산, 생산기술, 부품 개발 분야의 채용도 진행한다.
최근 글로벌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방위산업’ 분야에서는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인재를 찾는다. 현재 현대위아는 K9자주포와 K2전차 등의 무장체계를 만드는 동시에 81㎜박격포, 원격사격통제체계, 대(對) 드론 방어체계 등을 개발 중이다.
현대위아는 ‘일하는 방식’과 ‘조직 문화’를 혁신하며 신입 사원들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업무 환경과 근무 방식을 개선하며 임직원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직원 복지 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와 방위산업 분야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부자 투기판 전락, 20억 아파트 서민이 살 수 있나요?
- 사흘 동안 홀인원 3개, 이글 5개에 버디 980개..사랑의 버디 4980만 원 적립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테러…도망간 남성, CCTV에 찍혔다
- 北 군인·주민 ‘귀순' 도운 두 병사, ‘29박 30일' 포상 휴가
- '통조림 카르보나라' 출시되자...이탈리아 장관 "쥐나 줘라" 분노
- '똘똘이' 전현무, 집도 똘똘하네…3년만에 15억↑[누구집]
- 생후 3개월 아들 살해·시신 유기한 20대…2년여 만에 드러난 범행 [그해 오늘]
- 홀로 격리 징계받던 말년병장, 17일 만에 숨져…진상규명은 아직
- 文 전 대통령 딸 “그 돌 누가 던졌을까…왜 하필 내가 맞았을까”
- ‘8년→3개월→2주' 우승 시계 점점 짧아지는 배소현…‘나도 다승왕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