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도 놀랐다 "기둥 하나당 월세 보증금 급 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미가 궁전 하우스의 기둥 가격에 놀란다.
2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물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 패밀리가 지난주에 이어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퇴촌에서 한복 명장 박술녀와 함께 임장 투어를 계속한다.
넓은 정원, 장독대, 신전 같은 기둥, 명장의 그릇 등을 보며 감탄하는 가운데, 배우 김수미는 집의 기둥의 가격을 듣고 헉하며 놀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김수미가 궁전 하우스의 기둥 가격에 놀란다.
2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물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 패밀리가 지난주에 이어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퇴촌에서 한복 명장 박술녀와 함께 임장 투어를 계속한다.
배우 정준호, 배우 고두심의 조카 등 유명인들도 보러 왔다는, 외관부터 남다른 포스의 궁전 하우스에 압도당한다. 넓은 정원, 장독대, 신전 같은 기둥, 명장의 그릇 등을 보며 감탄하는 가운데, 배우 김수미는 집의 기둥의 가격을 듣고 헉하며 놀란다. 기둥 하나당 월세 보증금 급의 가격이라는 소리에 김수미는 "뽑아 가야지"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든다.
전원 식구들은 저녁에 만날 레전드 가수가 김수미표 김치를 제일 좋아한다는 힌트에 가지김치와 오이고추 김치를 만들어 한 라이브 카페로 향한다. 도착한 곳은 가수 윤시내의 라이브 카페. 노래 'DJ에게'로 공연이 진행되는 도중, 윤시내가 한 명 더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혼돈의 현장에서 진짜 윤시내가 밝혀지고, 먼저 무대에 섰던 이는 자신을 '연시내'라고 소개한다. 깜짝 무대를 함께 꾸민 사람은 바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박연진(임지연 분)의 시어머니이자 그의 남편 하도영(정성일 분)의 어머니 역할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배우 오민애. 그는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에서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를 연기했던 인연으로 함께 출연한 것이다.
'회장님네 사람들'로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를 하는 윤시내는 "(회장님네를) 자주 보죠. 이 인기 프로를 왜 안 보겠어요"라며 '회장님네' 애청자임을 고백한다. 이에 배우 김용건이 "조사해 보면 나오니까"라고 농담을 던진다. 윤시내는 "정말 재밌으시네요" 하며 소녀처럼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
한편 데뷔 40여 년이 넘는 세월을 회상하다, 김수미와 윤시내는 MBC TV 예능물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서 '목마른 계절'을 듀엣으로 열창했던 인연이 있다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밴드 '포시즌'을 거쳐 솔로까지, 그만의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음악 세계로 1980년대를 풍미했던 윤시내의 다양한 활동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이러한 가운데, 윤시내의 일상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시선 강탈 흰 원피스를 입고 단골 카페에 등장하는가 하면,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 게 바로 '몸무게 재기'라고 밝혀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철저한 자기 관리, 프로의 팬서비스 등 슈퍼스타의 일상에 이어 분장실도 최초 공개한다. 전원 패밀리는 윤시내만의 멋이 가득한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직접 구경한다. 김수미와 김용건은 무대의상을 시착하며 노래 한 소절을 맛깔나게 뽑아 웃음을 안긴다.
제작진은 "이어 윤시내는 '회장님네'를 위해 마이크를 잡는다. '나는 열아홉 살이에요' '마리아(Maria)' '공연히' '목마른 계절' '두 유 워너 펑크(Do you wanna funk)' '열애' '공부합시다' 등의 히트곡이 쏟아지는 무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120만원"…딸벌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중년男 '추태'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