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후에' 사카구치 켄타로, 가슴 아픈 이별…애절함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겪는다.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극본 정해심, 연출 문현성) 제작진은 2일 극 중 준고 역을 맡은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스틸 공개…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서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겪는다.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극본 정해심, 연출 문현성) 제작진은 2일 극 중 준고 역을 맡은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은 사랑을 잃고 후회만 남은 준고의 애절함 가득한 눈빛을 담아 작품에 기대감을 더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누구보다 사랑했던 홍을 떠나보내고 후회와 그리움만 남은 준고로 분한다.
스틸은 준고가 홍을 처음 만난 순간 사랑에 빠지던 설렘을 담았다. 밝은 미소로 홍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는 행복이 가득하다.
반면에 다른 스틸은 가슴 아픈 이별을 하고 후회로 가득한 준고의 모습을 담았다. 사랑 후의 쓸쓸함을 표현해 상반된 감성을 느끼게 한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재명, '협의기구' 만들자 했는데…실효성엔 '물음표'
- '필리핀 이모님' 몸값 두고…찬반논쟁 불 붙은 정치권
- '데뷔 20년 차' 고아성이 말하는 '배우의 길'[TF인터뷰]
- [플랫폼 진입장벽①] '우영우'→'유어아너', 웰메이드는 어디서든 통할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초상권 피해' 송가인, 용기있는 법적 대응
- [요줌사람] '열정 요가인' 김려경 "난 축복 받은 사람" (영상)
- "원전 투자 급한데" 두산에너빌리티, 두산밥캣 분리 성공 여부에 관심 집중
- 특명 'IPO 작업 완수'…SK에코플랜트 김형근號 성공 조건은?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결국 자회사 편입하나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뉴캐슬 원정 3연패 '또 악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