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제1회 '2024 당근 테크 밋업' 내달 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 IT인들을 위한 기술 지식과 경험 공유의 장인 '2024 당근 테크 밋업'을 연다고 2일 밝혔다.
당근은 내달 7일 '제1회 당근 테크 밋업' 행사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정창훈 당근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테크 밋업은 그동안 구성원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고 외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과 당근의 기술 혁신과 정보를 교류하며 함께 성장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근은 내달 7일 ‘제1회 당근 테크 밋업’ 행사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당근이 지난 9년 간 작은 스타트업에서 3900만명이 이용하는 국민 앱으로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사용자 가치 중심으로 만들어 온 당근의 성장’을 테마로 성장 과정 및 기술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내달 7일 코엑스 컴퍼런스품 3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된다. △프론트엔드 △서버 △데이터/머신러닝 △플랫폼을 주제로 총 4개의 트랙과 28개의 발표가 이어진다. 총 34명의 당근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참여해 ‘우리 동네 어디까지 좁아지는 거에요?’, ‘당근 채팅 시스템은 어떻게 만들까“, ’지역 기반으로 중고거래 검색을 샤딩하다‘ 등의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참가 신청은 9월 6일까지 당근 홈페이지 내 테크 밋업 참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대 10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가 될 예정이다.
정창훈 당근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테크 밋업은 그동안 구성원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고 외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과 당근의 기술 혁신과 정보를 교류하며 함께 성장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설명했다.
최정희 (jhid02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부자 투기판 전락, 20억 아파트 서민이 살 수 있나요?
- 사흘 동안 홀인원 3개, 이글 5개에 버디 980개..사랑의 버디 4980만 원 적립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테러…도망간 남성, CCTV에 찍혔다
- 北 군인·주민 ‘귀순’ 도운 두 병사, ‘29박 30일’ 포상 휴가
- '통조림 카르보나라' 출시되자...이탈리아 장관 "쥐나 줘라" 분노
- '똘똘이' 전현무, 집도 똘똘하네…3년만에 15억↑[누구집]
- 생후 3개월 아들 살해·시신 유기한 20대…2년여 만에 드러난 범행 [그해 오늘]
- 홀로 격리 징계받던 말년병장, 17일 만에 숨져…진상규명은 아직
- 文 전 대통령 딸 “그 돌 누가 던졌을까…왜 하필 내가 맞았을까”
- ‘8년→3개월→2주’ 우승 시계 점점 짧아지는 배소현…‘나도 다승왕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