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써브라임과 매니지먼트 계약‥송강호와 한솥밥

황소영 기자 2024. 9. 2.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나, 써브라임 제공
배우 나나가 써브라임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나나가 써브라임과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써브라임 관계자는 2일 '나나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나의 매력과 재능이 다양한 만큼 여러 분야와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도 더욱 짙어질 수 있도록 써브라임이 보유하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16년 tvN 드라마 '굿 와이프'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활동, '킬잇', '저스티스', '출사표', '오! 주인님', '글리치', '마스크걸', '내 남자는 큐피드, '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 영화 '패션왕', '꾼', '자백' 등에 출연하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줬다.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으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인지도와 대중적 호감도를 쌓은 나나가 써브라임과 새롭게 손을 잡으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나와 계약을 체결한 써브라임에는 현재 배우 송강호, 고소영, 윤정희, 기은세, 티파니영, 김윤지, 혜리, 하니, 서예지, 김진경, 러블리즈 정예인, 한현민, 신수현, 안태환, 김도연, 조한결, 한재인, 프리지아 등이 소속돼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